sts-semi.co.kr [레포트] 교육과정및평가 중간과제(problem)물 A형(형식도야theory ) > stssemi4 | sts-semi.co.kr report

[레포트] 교육과정및평가 중간과제(problem)물 A형(형식도야theory ) > stssemi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4

[레포트] 교육과정및평가 중간과제(problem)물 A형(형식도야theory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6 13:09

본문




Download : 20092m_교육과.exe




...




[요약내용]
Ⅰ. 서론
2. 과학적 교육과정 운동에서의 생활과 교과

기타 3학년 형식도야이론과 과학적 교육과정 운동의 차이점-교육과정및평가 총 8페이지 / 참고자료 4개


② 마음의 중층구조를 통해 본 생활과 교과
① 마음의 중층구조




Download : 20092m_교육과.exe( 71 )


1) 형식도야理論이란?



참고자료(資料)2] 교육과정理論
20092m_교육과정및평가A_01.gif 20092m_교육과정및평가A_02_.gif 20092m_교육과정및평가A_03_.gif 20092m_교육과정및평가A_04_.gif 20092m_교육과정및평가A_05_.gif
3. 형식도야理論과 과학적 교육과정 운동의 생활과 교과에 대한 차이점

Ⅲ. conclusion

2) 형식도야理論에서 생활과 교과
참고자료(資料)3] 교육과정理論의 유형

순서

레포트 > 기타
기타 3학년 형식도야theory 과 과학적 교육과정 운동의 차이점-교육과정및평가 총 8페이지 / 참고자료 4개
[목차]


형식도야이론과 과학적 교육과정 운동의 차이점-교육과정및평가

[레포트] 교육과정및평가 중간과제(problem)물 A형(형식도야theory )
Ⅱ. 본론
참고자료(資料)1] 형식도야理論자료(資料)
1. 형식도야理論
<서지사항>
다. 교과에도 형식과 내용이 있다는 것, 그것은 눈으로 확인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관념상으로 구분될 수 있다는 것, 그리고 교과를 가르치는 것은 내용보다는 형식과 관계가 있다는 것으로 이해해왔다.


참고자료(資料)4] 형식도야理論과 과학적 교육과정 운동의 차이점
설명


형식도야에서 ‘형식’이라는 용어는 교육내용 또는 교과의 형식을 가리킨다. 말하자면 교과에도 ‘형식’에 해당하는 것과 ‘내용’에 해당하는 것이 있다는 것이다.
전체 41,11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