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공과기술] kn3235126 구성주의 과학 활동을 위 / ※ 구성주의 과학 활동을 위한 環境구성 > stssemi4 | sts-semi.co.kr report

[공과기술] kn3235126 구성주의 과학 활동을 위 / ※ 구성주의 과학 활동을 위한 環境구성 > stssemi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4

[공과기술] kn3235126 구성주의 과학 활동을 위 / ※ 구성주의 과학 활동을 위한 環境구성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30 09:57

본문




Download : kn3235126_구성주의과학활동을위.hwp




학습 경험의 본질활동 및 자료(data)의 예감각 사용 정도직접적·구체적 경험조리하기씨앗심기구성하기시범하기견 학모든 감각을 사용하는 가능성이 큼.감각적 활동이 감소됨.가상적·구체적 경험작업 모델 조작게 임역할놀이인형극반구체적 경험시...


Download : kn3235126_구성주의과학활동을위.hwp( 36 )


※ 구성주의 과학활동을 위한 環境구성1. 구체적 학습 環境의 중요성 ▶ ...


설명


다. 때때로 유아는 다른 사람이 어떻게 하는지 observation함으로써 학습한다. 직접적으로 참여하고 실시하면서 유아는 학습하게 된다. 시청각 자료(data)로부터 학습하는 것은 보기만 하는 것으로 간접적인 경험인 것이다. 만들어 보거나 손으로 만들어지면서 observation해 보는 실제 경험에서도 유아는 많은 것을 학습하게 된다. 그러나 시범은 참여보다는 observation이라는 비구체적인 활동이므로 직접적인 경험과 학습은 아닌 것이다. 즉, 행함으로 학습하게 된다. 유아들이 토의하고 극화놀이를 해 보고 표본을 만들어보는 것에서부터 역시 유아는 학습한다. 언어적인 교수는 다른 종류의 학습보다는 추상적인 학습 방법이다.※ 구성주의 과학활동을 위한 환경구성1. 구체적 학습 환경의 중요성 ▶ ...



kn3235126_구성주의과학활동을위-6025_01.gif kn3235126_구성주의과학활동을위-6025_02_.gif kn3235126_구성주의과학활동을위-6025_03_.gif kn3235126_구성주의과학활동을위-6025_04_.gif kn3235126_구성주의과학활동을위-6025_05_.gif

레포트 > 공학,기술계열
공과기술 kn3235126 구성주의 과학 활동을 위 / ※ 구성주의 과학 활동을 위한 환경구성
순서



[공과기술] kn3235126 구성주의 과학 활동을 위 / ※ 구성주의 과학 활동을 위한 環境구성





※ 구성주의 과학활동을 위한 환경구성1. 구체적 학습 환경의 중요성 ▶ Dale의 경험의 원추도. 언어적 상징 시각적 상 징 라디오, 사진, 레코드 영 화 T. V. 전 시 견 학 시 범 극화 경험 구성된 경험 직접적·목적적 경험 ⇒ 이 그림에서와 같이 직접적인 경험은 언어나 시청각 경험과 같은 간접적인 경험보다 학습의 效果(효과)가 더 큰 것이다.
전체 41,11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