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믹스 > stssemi4 | sts-semi.co.kr report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믹스 > stssemi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4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믹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00:54

본문




Download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믹스.hwp





- 커뮤니케이션 과정:

2) 전달수단(매체)(medium)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믹스.hwp( 13 )



설명
3) 송신자(sender)

- 커뮤니케이션 과정: 1) 메시지:(message) 2) 전달수단(매체)(medium) 3) 송신자(sender) 4...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믹스경영경제레포트 ,



1) 메시지:(message)
순서

4...


- 커뮤니케이션 과정:

1) 메시지:(message)

2) 전달수단(매체)(medium)

3) 송신자(sender)

4) 수신자(receiver)

5) 암호화(encoding)

6) 소음(noise)

7) 해독화(decoding)

8) 피드백(feedback)

- 촉진목표(goal)와 strategy, 계획
1) 촉진목표(goal)수립: 촉진활동으로부터 기대한 결과(예 매출액의 20% 증가, 상표인지도 40%증가 등)
2) 촉진strategy의 개발
-Pull strategy: 소비자에게 광고를 많이 하여 수요를 촉진하고 그래서 소매상에서 찾는 사람이 많으면 소매상은 도매상에게, 도매상은 제조업체에게 상품요구를 하게 되는 것.
-Push strategy: 제조업자는 인적판매를 통해 도매상에게, 도매상은 소매상에게, 소매상은 소비자에게 판매와 동시에 촉진을 함.
3) 촉진계획
4) 촉진예산결정
-촉진예산에 effect(영향) 을 미치는 요인: 목표(goal), 제품류(편의품? 선매품? 전문품?/ 생산재?)
경제여건, 제품수명주기, 유통경로, 과거비용 등을 참고
-촉진예산책정방법: 과거 경험,판단에 의해서 책정, 판매액의 일정%를 책정, 경쟁자가 하는 만큼 …(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믹스


마케팅%20커뮤니케이션%20믹스_hwp_01.gif 마케팅%20커뮤니케이션%20믹스_hwp_02.gif 마케팅%20커뮤니케이션%20믹스_hwp_03.gif 마케팅%20커뮤니케이션%20믹스_hwp_04.gif 마케팅%20커뮤니케이션%20믹스_hwp_05.gif 마케팅%20커뮤니케이션%20믹스_hwp_06.gif
다.
전체 41,11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