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시장에서 기업의 성공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13:35본문
Download : 국제시장에서 기업의 성공방법.hwp



설명
국제시장에서 기업의 성공방법
국제시장에서 기업의 성공방법
순서
국제시장에서 기업의 성공방법 , 국제시장에서 기업의 성공방법경영경제레포트 , 국제시장에서 기업 성공방법
레포트/경영경제
국제시장에서 기업의 성공방법
국제시장에서 기업의 성공방법
성공한 기업체들의 strategy은 서로 다를지 모르나 근본적인 성공방식은 동일하다. 즉 성공한 기업은 그것을 영원히 향유하려는 의도 때문에 變化를
Download : 국제시장에서 기업의 성공방법.hwp( 35 )
국제시장에서,기업,성공방법,경영경제,레포트
다. 이때 혁신이란 상업적으로 가치 있는 제품, 기술이나 기법을 개발하여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 힘을 만들어 내는 작업을 말한다. 셋째, 성공을 고착화 시키지 말아야 한다. 그렇게 함으로써 후발주자들의 추격을 피해갈 수 있게 되는 것이다. 둘째, 현재의 경쟁우위가 진부화 되기 전에 새로운 경쟁우위의 원천을 부단히 창출해 내어야 한다는 것이다. 즉, 어떤 하나의 주요한 기술적 대變化에 의해서라기보다는 하찮은 통찰이나 진보의 축적에 의해 발생한다.
1. 혁신에 의한 경쟁우위 달성
기업의 생산성 향상을 가져다주는 혁신의 형태는 새로운 제품 디자인 개발, 새로운 생산공정개발, 새로운 마케팅 기법의 개발, 새로운 종업원훈련 프로그램(program]) 의 개발 등 다양한 형태를 취할 수 있다이와 같은 혁신활동의 주요 특징은 세속적이고 점진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때로는 전혀 새로운 아이디어가 아니라고 하더라도 적극적으로 추진되지 못하고 있던 평범한 아이디어에 의해서도 혁신은…(省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