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캐즘marketing CHASM > stssemi4 | sts-semi.co.kr report

캐즘marketing CHASM > stssemi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4

캐즘marketing CHASM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10:32

본문




Download : 캐즘마케팅CHASM(2).hwp





첨단제품의 초기 수요자와 그 이후 주류시장의 수요자들은 서로 다른 시점에서 서로 다른 이유로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보통이다. 제품을 출시한 초기에 는 혁신성을 중시하는 소수의 소비자가 생기지만, 이후에는 실용성을 중시하는 소비자가 중심이 되는 주류시장으로 옮아가야 하는데, 첨단 기업은 때때로 이 초기시장과 주류시장 사이에서 매출이 급격히 감소하거나 정체현상을 겪게 된다
이렇듯 초기시장에서 주류시장…(省略)

3.Chasm에 대한 인식의 전환

4.불연속적 혁신과 기술수용주기


캐즘마케팅CHASM,경영경제,레포트

다. 이 경우 기술이나 제품이 아무리 혁신적이고 훌 륭하다 하더라도 실용적이지 못하면 시장에서 성공하기가 어렵다. Chasm이란 원래 지각변동 등의 이유로 인해 지층 사 이에 큰 틈이 생겨 서로 단절되어 있다는 것을 뜻하는 지질학 용어다. 이것을 미국 실리 콘밸리의 컨설턴트인 무어(Geoffrey A. Moore)가 1991년 미국 벤처업계의 성장과정을 설 명하는데 적절한 theory(이론)으로 차용하면서 마케팅 theory(이론)으로 확립되었다.

캐즘마케팅CHASM , 캐즘마케팅CHASM경영경제레포트 , 캐즘마케팅CHASM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캐즘marketing CHASM

Download : 캐즘마케팅CHASM(2).hwp( 59 )




캐즘마케팅CHASM(2)_hwp_01.gif 캐즘마케팅CHASM(2)_hwp_02.gif 캐즘마케팅CHASM(2)_hwp_03.gif 캐즘마케팅CHASM(2)_hwp_04.gif 캐즘마케팅CHASM(2)_hwp_05.gif 캐즘마케팅CHASM(2)_hwp_06.gif


캐즘marketing CHASM


설명
CHASM 이란

1.요약

제품이 아무리 훌륭해도 일반인들이 사용하기까지 넘어야 하는 침체기를 가리키는 경제용 어.

2.본문

첨단 기술 수용론 이라고도 한다.
전체 41,11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