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현대카드IMC instance(사례) 조사 및 토론 > stssemi4 | sts-semi.co.kr report

현대카드IMC instance(사례) 조사 및 토론 > stssemi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4

현대카드IMC instance(사례) 조사 및 토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1 10:20

본문




Download : 현대카드IMC 사례 조사 및 토론.pptx





15.6%
2. About 현대카드 | 시장 상황
1.5%
단위: %
시advantage(장점) 유율
_SLIDE_6_

W(weekend)

T(telephone)

U(university)

A(asiana)
R(reward)

Segmentation
“타사의 신용카드와 다른 신관념의 카드라는 것을 강조”
Targeting
Positioning
3. About 현대카드 | STP 전술

소비자에게 새로운 제품 범주 인식
_SLIDE_7_

Design marketing
Emotional marketing
Culture marketing
PR
About IMC …(생략(省略))
현대카드IMC%20사례%20조사%20및%20토론_pptx_01.gif 현대카드IMC%20사례%20조사%20및%20토론_pptx_02.gif 현대카드IMC%20사례%20조사%20및%20토론_pptx_03.gif 현대카드IMC%20사례%20조사%20및%20토론_pptx_04.gif 현대카드IMC%20사례%20조사%20및%20토론_pptx_05.gif 현대카드IMC%20사례%20조사%20및%20토론_pptx_06.gif
설명
다.

현대카드IMC instance(사례) 조사 및 토론

현대카드IMC,사례,토론,경영경제,레포트



순서



현대카드IMC instance(사례) 조사 및 토론



Download : 현대카드IMC 사례 조사 및 토론.pptx( 14 )






레포트/경영경제


현대카드IMC 사례 조사 및 토론 , 현대카드IMC 사례 조사 및 토론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카드IMC 사례 토론
_SLIDE_1_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IMC 사례(instance) 조사 및 토론]
_SLIDE_2_
6. CULTURE MARKETING
5. EMOTIONAL MARKETING
7. PR
1. 기업紹介(소개)
4. DESIGN MARKETING
Contents
2. 산업紹介(소개)
3. STP
9. 토론
10. Reference List

8. ETC
_SLIDE_3_

About 현대카드
기업紹介(소개)
시advantage(장점) 유율
STP
_SLIDE_4_
2001년 8월 현대캐피탈이 다이너스 카드를 인수.
같은 해 10월 현대카드㈜로 사명 변경
2003년 3월 현대카드M 출시
CEO 정태영
신용카드 부문 서비스 품질지수 1위(2003) ,
국가고객만족도(NCSI) 신용카드 부문 1위(2005~ 2009)
現 신용카드 시장 4위, 비은행권 신용카드 시장 2위.
2012. 12 기준 913만명의 신용카드 회원,
198만여개의 가맹점, 159개의 지점 등을 운영

_SLIDE_5_

현재 카드업계 (신용+체크)의 시장규모는 약 660.6조원으로 매년 급성장.
현대카드는 1.5%의 시advantage(장점) 유율로 처음 하여, 현대카드만의 독특한 marketing 전술과
커뮤니케이션으로 신용카드 업계 2위로 자리잡아 왔다.
전체 41,11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