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트롬세탁기 > stssemi4 | sts-semi.co.kr report

트롬세탁기 > stssemi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4

트롬세탁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1 00:08

본문




Download : 트롬세탁기.hwp




드름세탁기 , 트롬세탁기자연과학레포트 ,

드름세탁기
트롬세탁기






다.트롬세탁기 SWOT分析과 marketing 전략(戰略) 에 관한 자료(data)입니다. 또한 세탁
기는 가정이 있는 주부들이 주고객이므로 20대는 주고객에 포함시킬 수 없
다.

Download : 트롬세탁기.hwp( 33 )



설명


레포트/자연과학
트롬세탁기_hwp_01.gif 트롬세탁기_hwp_02.gif 트롬세탁기_hwp_03.gif 트롬세탁기_hwp_04.gif 트롬세탁기_hwp_05.gif 트롬세탁기_hwp_06.gif
목 차


n 서론
n 본론
n SWOTanalysis(분석)
n 마케팅 strategy
n 시장세분화
n 4 MIX
n conclusion(결론)




5. 시장세분화
* 인구통계학적 세분화
1) 20대/30대/40대/50대
-20대 구매층은 이노베이터의 성격은 띄지만 구매력이 약하다. 다만 20대 후반의 신혼부부는 혼수품으로 수요가 많으며, 이들은 주요
고객 이다. 그러나 드럼 세탁기가 좀더 일반화되면 이들…(省略)





,자연과학,레포트

순서

트롬세탁기 SWOT분석과 마케팅전략에 관한 자료입니다.
-40대와 50대 구매층은 충분한 구매력을 지니고 있고, 세탁기 교체시기로
보아서도 큰 시장이지만, 이들은 새로운 드럼 세탁기를 수용할만한 사고를 지니지 못했고 아직 일반화되지 못한 드럼세탁기의 주고객층으로는 적절치 못하다. 특히 세탁기의 교체시기를 7-8년으로 볼 때 30대 중,
후반의 주부들은 메인 타겟이 된다된다.
-30대 구매층은 어느 정도 신세대적 사고 방식의 소유와 충분한 구매력을
지닌 최대 고객이다.
전체 41,11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