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네이밍 성공및 실패instance(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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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29 12:00본문
Download : [1000원] 브랜드네이밍 성공및 실패사례,.pptx
단순히 사고 파는 상품으로서의
아파트가 아니라 생활을 담고 삶을
계획하는 공간을 만들기 위해
래미안이라는 네이밍을 선택했다.
_SLIDE_5_
닌텐도 Wii
닌텐도 Wii는 10대나 20대의 게임 사용자
감소로 인해 누구나 손쉬운 조작으로
10대 뿐만 아니라 40~60대의 게임 사용자
확대로 가족 누구나 손쉽게 즐길수 있는
게임기라는 컨셉으로 “We”라는 의미를
포함하며 “ii”가 사람들이 모여있는
이미지를형상화 하여 Wii라는 명칭을
만들었다.
_SLIDE_8_
Bad 네이밍
_SLIDE_9_
로손
日本 에서 유명한 편의점 중에 하나인
편의점 이지만 한국 사람들이 처음에
들었을 때에는 로손 이라는 단어가
화장품 같은 생각이 들어 이상하게
생각 될 것 같다.…(To be continued )
다.
_SLIDE_6_
스무디 킹
스무디 킹은 뉴올리언즈의 스티브쿠노가
가족의 건강을 위해서 식사대용으로
스무디를 만들어 먹던 것이 주변의 친구,
친지들을 거쳐 일반 대중에게 까지 알려져
탄생하였고 스무디중의 최고, 근엄한 뜻으로
스무디 킹이라고 정했다.
_SLIDE_7_
아리따움
아리따움은 아름다운 사람들이 가꾸는
아름다운 공간 이라는 뜻으로
맑고 정숙한 내면을 가꾸는 한국 여성의
아름다움을 의미하는 ‘아리땁다’ 는
순 우리말 어원을 명사화한 표현과
공간槪念을 뜻하는 ‘-um’ 을 함축하여
지은 것으로 화장품 사용에 민감한
여성들을 타겟으로 한 네이밍이다.
단순히 사고 파는 상품으로서의
아파트가 아니라 생활을 담고 삶을
계획하는 공간을 만들기 위해
래미안이라는 네이밍을 선택했다.
레포트/경영경제
브랜드네이밍,성공,실패사례,경영경제,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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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네이밍 성공및 실패instance(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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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브랜드네이밍 성공및 실패instance(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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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_SLIDE_1_
Good&Bad 네이밍
_SLIDE_2_
래미안(來美安)
future(미래)를 내다 보는 공간,
아름다움을 담는 공간,
편안하고 안락한 공간 이라는
모든 사람이 이상형으로 삼고 있는
집이라는 뜻입니다.
_SLIDE_3_
Good 네이밍
_SLIDE_4_
펩시
펩시는 “Brad’s Drink” 라고 불리는
음료로써 약국에서 제조, 판매가 되어
후에 콜라 너트의 콜라와 소화요소의
펩신으로부터 “펩시콜라” 라고
이름을 붙였다.
_SLIDE_3_
Good 네이밍
_SLIDE_4_
펩시
펩시는 “Brad’s Drink” 라고 불리는
음료로써 약국에서 제조, 판매가 되어
후에 콜라 너트의 콜라와 소화요소의
펩신으로부터 “펩시콜라” 라고
이름을 붙였다.
_SLIDE_5_
닌텐도 Wii
닌텐도 Wii는 10대나 20대의 게임 사용자
감소로 인해 누구나 손쉬운 조작으로
10대 뿐만 아니라 40~60대의 게임 사용자
확대로 가족 누구나 손쉽게 즐길수 있는
게임기라는 컨셉으로 “We”라는 의미를
포함하며 “ii”가 사람들이 모여있...
_SLIDE_1_
Good&Bad 네이밍
_SLIDE_2_
래미안(來美安)
future(미래)를 내다 보는 공간,
아름다움을 담는 공간,
편안하고 안락한 공간 이라는
모든 사람이 이상형으로 삼고 있는
집이라는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