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자연은,자연은마케팅전술,웅진식품마케팅전술,웅진식품기업analysis(분석) ,색채마케팅,생육일수마케팅 > stssemi4 | sts-semi.co.kr report

자연은,자연은마케팅전술,웅진식품마케팅전술,웅진식품기업analysis(분석) ,색채마케팅,생육일수마케팅 > stssemi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4

자연은,자연은마케팅전술,웅진식품마케팅전술,웅진식품기업analysis(분석) ,색채마케팅,생육일수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3 03:22

본문




Download : 자연은,자연은마케팅전략,웅진식품마케팅전략,웅진식품기업분석,색채마케팅,생육일수마케팅.pptx




순서

자연은,자연은마케팅전술,웅진식품마케팅전술,웅진식품기업analysis(분석) ,색채마케팅,생육일수마케팅



Download : 자연은,자연은마케팅전략,웅진식품마케팅전략,웅진식품기업분석,색채마케팅,생육일수마케팅.pptx( 53 )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0. 개요
1. 프로젝트 컨셉
2.present condition분석
3. marketing 제안
4. 요약 및 conclusion
1.1 네오마이너리즘
1.2 저관여 제품
1.3 대상 기업 선정 - 웅진식품 `자연은`(저관여)
2.1 이미지 지각도(델몬트, 선키스트, 자연은 :3)
2.2 비교분석(델몬트, 자연은 :2)
2.3 SWOT분석(자연은 :1)
3.1 현존하는 marketing strategy 강화 :-생육일수 marketing -색채 marketing -친근한 이미지 강조
3.2약점을 강점으로 : 강한 이미지의 부재 보완
-음료 종류 다양화-어린이부터 노인까지-웅진 `자연은`만의 CM송
3.3 저관여 제품의 고관여화 : -스토리 텔링-요리 느낌 강조-STP활용
_SLIDE_2_
NEO-MINORISM

NEO-MINORISM concept(개념)
1위 제품에 대한
관성적 구매가 아닌
Minor였던 상품이
전면에 나서서
구매율이 높아지는
소비트렌드
NE
NEO-MINORISM의 배경
하위culture의 발흥
매체의 비약적 발달 정보환경의 改善(개선)
롱테일 경제의 정착

Major한 상품끼리 경쟁
Neo-Minorism
경쟁시대
역발상
1. 프로젝트 컨셉
2.present condition분석
3. marketing 제안
4. 요약 및 conclusion
1. 1
1.2
1.3
2. 1
2.2
2.3
3. 1
3.2
3.3
_SLIDE_3_
NEO-MINORISM

NEO-MINORISM concept(개념)
1위 제품에 대한
관성적 구매가 아닌
Minor였던 상품이
전면에 나서서
구매율이 높아지는
소비트렌드
NE
NEO-MINORISM의 배경
하위culture의 발흥
매체의 비약적 발달 정보환경의 改善(개선)
롱테일 경제의 정착

Major한 상품끼리 경쟁
Neo-Minorism
경쟁시대
역발상
1. 프로젝트 컨셉
2.present condition분석
3. marketing 제안
4. 요약 및 conclusion
1. 1
1.2
1.3
2. 1
2.2
2.3
3. 1
3.2
3.3
_SLIDE_4_
저관여 제품의 특징
저관여 제품의 3…(drop)


자연은,자연은마케팅전략,웅진식품마케팅전략,웅진식품기업분석,색채마케팅,생육일수마케팅_pptx_01.gif 자연은,자연은마케팅전략,웅진식품마케팅전략,웅진식품기업분석,색채마케팅,생육일수마케팅_pptx_02.gif 자연은,자연은마케팅전략,웅진식품마케팅전략,웅진식품기업분석,색채마케팅,생육일수마케팅_pptx_03.gif 자연은,자연은마케팅전략,웅진식품마케팅전략,웅진식품기업분석,색채마케팅,생육일수마케팅_pptx_04.gif 자연은,자연은마케팅전략,웅진식품마케팅전략,웅진식품기업분석,색채마케팅,생육일수마케팅_pptx_05.gif 자연은,자연은마케팅전략,웅진식품마케팅전략,웅진식품기업분석,색채마케팅,생육일수마케팅_pptx_06.gif
설명


자연은,자연은마케팅전략,웅진식품마케팅전략,웅진식품기업,색채마케팅,생육일수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자연은,자연은마케팅전략,웅진식품마케팅전략,웅진식품기업분석,색채마케팅,생육일수마케팅 , 자연은,자연은마케팅전략,웅진식품마케팅전략,웅진식품기업분석,색채마케팅,생육일수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자연은 자연은마케팅전략 웅진식품마케팅전략 웅진식품기업 색채마케팅 생육일수마케팅


자연은,자연은마케팅전술,웅진식품마케팅전술,웅진식품기업analysis(분석) ,색채마케팅,생육일수마케팅
다.
전체 41,11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