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AXA의 紹介(소개)와 네트워크 戰略,AXA 다이렉트 코리아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30 06:47본문
Download : Global AXA의 소개와 네트워크 전략,AXA 다이렉트 코리아 분석.docx
이 기업은 AXA라는 기업의 자회사인데, 이들은 혁신이라는 이념 아래 다양한 전술과 서비스로 매번 고객들을 놀라게 하고 있따 따라서 우리의 주제는 AXA다이렉트이지만, 그들을 좀더 자세히 이해하기 위해 Global AXA라는 기업에 마주향하여 우선적으로 알아보고자 한다. 이후 세계 굴지의 保險사들과의 인수합병을 통해서 1990년대에는 세계적인 규모의 保險사로 거듭나게 되었고 2000년대에들어서는 신흥 시장을 개척해나가면서 현재 세계 56개국에전 세계적으로 1억명의 고객과 16만명의 직원을 가지고 있는 保險 브랜드가 되었다.
Global AXA의 紹介(소개)와 네트워크 戰略,AXA 다이렉트 코리아 分析






설명
Global,AXA,소개와,네트워크,전략,AXA,다이렉트,코리아,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Global AXA의 소개와 네트워크 전략,AXA 다이렉트 코리아 분석.docx( 35 )
Global AXA의 紹介(소개)와 네트워크 戰略,AXA 다이렉트 코리아 分析
레포트/경영경제
Global AXA의 소개와 네트워크 전략,AXA 다이렉트 코리아 분석 , Global AXA의 소개와 네트워크 전략,AXA 다이렉트 코리아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Global AXA 소개와 네트워크 전략 AXA 다이렉트 코리아
순서
목 차
서론
Global AXA 紹介와 Brand identity
Global AXA 네트워크 전술
본론
AXA 다이렉트 코리아
AXA 다이렉트 코리아 네트워크 전술- 제품, 서비스, 프로모션
AXA 다이렉트 맞춤 자동차 保險
AXA 다이렉트 카카오톡 서비스
음주운전예방캠페인과 페이스북 활용
conclusion
전술의 성과와 한계점 analysis(분석)
Reference
서론
최근 10년 간 한국의 자동차 保險 시장은 동부, 삼성 등 여러 대기업들이 뛰어들면서 경쟁이 심화되고 있따 그 중에서도 ‘다이렉트 保險’이라는 새로운 포맷의 保險 형태는 그 편리성으로 保險 시장에서 새로운 바람을 불어 일으키고 있는데, 이러한 다이렉트 保險을 최초로 한국에 도입한 保險사가 바로 AXA다이렉트 保險사이다.
Global AXA의 紹介와 Brand identity
AXA는 1817년에 프랑스에서 설립된 ‘Ancienne Mutuelle (앙시엔느 뮈티엘)’이라는 이름의 작은 保險사로 처음 하여 1985년 세계 시장 진출을 위해 모든 검색의 첫 글자인 ‘A’를 따고 모든 나라에서 똑같이 발음할 수 있는 현재의 ‘AXA’라는 이름으로 기업을 재정비하였다. 이를 증명하듯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업체인 ‘Interbrand’는 AXA를 5년 연속 세계 1위 保險브랜드로 선정했으며 수입 保險료 기준 세계 1위(1064억달러), 자산 기준 세…(ski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