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개론 과제(problem)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3 14:22본문
Download : 경영학개론 과제.hwp
이는 기업이 marketing 目標(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전략(strategy)적으로 실시하는 marketing 활동으로 marketing 믹스라고 칭한다. 기업은 표적 시장의 욕구를 충족…(省略)
설명






다. 여기서 4P는 제품(Product), 판매가격(Price), 유통경로(Place), 판매촉진(Promotion)을 뜻한다.
1. 제품(Product)
과거에는 상품기획과 생산과정 중심의 상품들을 제품이라고 정이하였다면, 현재는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 그리고 서비스, 디자인, 브랜드, 보증, 이미지 등 폭넓게 포함되고 있다아 실물만의 제품이 시대에서 지금은 무형의 서비스나 브랜드까지 포함한 槪念이다.
순서
해밀원격평생교육원 과제전기자동차, 휴대폰 등 각종 제품이나 서비스 중 하나를 골라서 효과적인 마케팅 믹스를 생각해보자. , 경영학개론 과제경영경제레포트 , 경영학개론 과제
Download : 경영학개론 과제.hwp( 48 )
레포트/경영경제
경영학개론,과제,경영경제,레포트
경영학개론 과제(problem)
전기자동차, 휴대폰 등 각종 제품이나 서비스 중 하나를 골라서 효율적인 마케팅 믹스를 생각해보자.
해밀원격平生敎育(평생교육)원 과제(problem)
서론
본론
conclusion(결론)
현대 marketing 에서 경영자가 통제 가능한 요소를 4P라고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