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마케팅의 전략(strategy) > stssemi4 | sts-semi.co.kr report

마케팅의 전략(strategy) > stssemi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4

마케팅의 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9 06:54

본문




Download : 마케팅의 전략.hwp




모든 창조물이 그렇듯이 혁신 적인 marketing 프로그램(program]) 역시 marketing 관리자의 영감으로 만들어지는 것이 아니라 끊임없는 테스트와 학습을 통해 만들어진다. 이를 위해 조직간 경계를 초월한 한시적인 팀 조직을 활용하는…(省略)

마케팅 환경alteration(변화) 와 CRM과 제휴마케팅의 마케팅의 전략(strategy)에 관해 조사하고 정리한 data(資料)입니다.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의전략(strategy)




마케팅의 전략(strategy)
설명

마케팅의%20전략_hwp_01.gif 마케팅의%20전략_hwp_02.gif 마케팅의%20전략_hwp_03.gif 마케팅의%20전략_hwp_04.gif 마케팅의%20전략_hwp_05.gif 마케팅의%20전략_hwp_06.gif
1.marketing environment(환경) 변화와 CRM
◆고객의 일생가치를 극대화 하는 strategy◆
◆한국의 CRM,그 거품과 가능성◆

2.브랜드 사이언스
◆브랜드 가치를 평가하는 두 가지 방법◆
◆코카콜라는 어떻게 산타클로스에게 빨간 옷을 입혔는가?◆

3.끊임없는 테스트를 통한 학습
◆future 를 예측하는 세 가지 방법◆
◆좋은 테스트는 좋은 가설로부터◆
◆캠페인 관리에서 소프트웨어의 역할◆
◆혁신적인 marketing 테스트를 위한 조직◆
◆테스틀 통한 지식 경영◆

4. 제휴marketing
◆기업 environment(환경) 의 변화에 따른 strategy적 제휴의 必要性◆
◆제휴marketing 의 다양한 유형◆
◆성공적 제휴marketing 의 조건◆

5.제품 및 서비스 定義(정의) 의 확장
◆제품 및 서비스의 다양한 속성◆
◆새로운 시장을 창조하는 strategy혁명◆
◆고객 구매경험 分析을 통한 시장공간의 확대◆

6. 다채널관리
◆왜 다채널인가◆
◆고객 데이터베이스를 통한 다채널 통합◆
◆다채널 관리의 point: 채널 간 갈등의 최소화◆


◆혁신적인 marketing 테스트를 위한 조직◆
혁신적인 제품이나 아이디어는 어느 날 갑자기 영감을 받아 만들어 지는 것이 아닌것이다 . 제약회사는 신약을 개발하기 위해 엄청난 연구 개발비를 투자하며 수많은 experiment(실험)을 반복한다.




순서

Download : 마케팅의 전략.hwp( 91 )


마케팅 환경변화와 CRM과 제휴마케팅의 마케팅의 전략에 관해 조사하고 정리한 자료입니다. 그러므로 혁신적인 marketing 아이디어를 개발하기 위해서는 조직 구성원 모두가 테스트의 중요성을 인시해야 하고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어야 한다.
테스트 문화를 전사적으로 정착시키기 위해서는 marketing 테스트가 marketing 부서의 전유물이 되어서는 안된다 marketing 테스트 결과를 최종적으로 활용하는 부서는 보통 영업, 운영, 고객서비tm 부서이고 ,IT부서는 보다 매력적인 테스트 environment(환경) 을 조성하는데 필요한 인프라를 제공한다.마케팅의전략 , 마케팅의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다. 그러므로 marketing 테스트를 활성화하기 위해서는 인위적으로 설정된 조직 간 거래를 가능한 한 허물어야 한다.
전체 41,11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