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순당 백세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3 17:11본문
Download : 국순당 백세주.pptx
<출처: 연합뉴스 & 아시아 경제>
_SLIDE_9_
4-1 <경영 전술>
4. marketing 전술 계획
백세주
전통의 대중화를 위해
만든 약주
강장 백세주
일반백세주를 진하게
빚은 제품으로 한정생산
명작
전통주의 고급화 위해 만든 약주->명작 오미자, 명작 상황 버섯 등이 있음
순서주
순서 후 조상께 감사하며 음복할 수 있도록 만든 순서 전용 주
막걸리
저온살균에 의한 진공포장으로 장기 보존 가능
_SLIDE_10_
S(Strength)
독특한 브랜드 差別(차별) 화 이룸 …(투비컨티뉴드 )
국순당 백세주
국순당 백세주
다.”고 밝혔다.
또한 신제품의 매출은 미미한데다가 소비 회복 지연으로 고급술 시장은 한동안 더욱 어려울 것으로 展望(전망) 된다
회사측은 “주요 제품인 백세주 매출의 감소 및 광고선전비 등 marketing 비용 증가가 손익구조 변동에 影響(영향)을 미쳤다.레포트/기타






설명
국순당 백세주 , 국순당 백세주기타레포트 , 국순당 백세주
국순당,백세주,기타,레포트
Download : 국순당 백세주.pptx( 34 )
순서
_SLIDE_1_
국순당 백세주
_SLIDE_2_
[ 목 차 ]
회사, 브랜드 introduce
브랜드 선정 이유
백세주 국내동향
marketing 전술 계획
경쟁사 제품: 산사춘
향후 발전 방향 제시
_SLIDE_3_
1-1 <국순당의 경영이념 >
회사 introduce
_SLIDE_4_
1-2 <국순당의 비젼과 목표(goal) >
회사 introduce
_SLIDE_5_
<국순당 최근 회사의 실적 및 재무상태>
1-3 <재무상태>
회사 introduce
<약주시장 내 백세주의 시장 점유율>
_SLIDE_6_
시장 측면
-전통주의 위기
-전통주 시장을 키우려 노력하는 정부의 정책
백세주 선택 이유
-전통주의 대표 브랜드
-현제 국순당 백세주에서 실행하는 marketing 의 결점이 있음
-향후 성장 가능성이 매우 높음
2. 선정이유
_SLIDE_7_
3-3 <국내 시장 점유율>
3. 백세주 시장 reality(실태)
_SLIDE_8_
3-1 <국내 매출 동향>
3. 브랜드 동향
<출처: 국순당 사업 보고서>
송지헌 굿모닝신한증권 애널리스트는 백세주 시장이 성숙기에 접어든데다가 최근 경기 둔화세가 맞물리면서 매출이 감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