保險판매채널에 대한 개념(槪念)적 이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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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9-19 07:44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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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라서 고객보다는 保險(보험) 회사의 주도에 의해 수요가 개발되고 保險(보험) 상품을 설명(說明)·설득하는 전문적 능력과 신뢰감이 保險(보험) 판매에서 중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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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자료는 보험판매채널에 대한 개념적 이해에 대해 작성된 리포트입니다. 保險(보험) 판매채널은 保險(보험) 상품과 서비스가 保險(보험) 회사로부터 保險(보험) 계약자에게 옮겨가는 과정에 참여하는 모든 개인 및 회사를 지칭하기도 한다.
保險(보험) 판매채널은 고객접점, 保險(보험) 영업조직 등으로도 불린다. 판매채널이나 영업조직 등은 모두 공급자 중심의 용어로서 소위 고객중심의 용어는 아닐것이다.
保險(보험) 판매의 特性은 保險(보험) 상품과 고객의 特性에 바탕을 둔다.레포트/경영경제
설명






Ⅰ. 保險(보험) 판매채널의 관념
Ⅱ. 保險(보험) 판매채널의 기능별 분류
1. 종속관계
2. 통합
3. 지역
4. 주도권
5. 접촉
6. 범위
7. 서비스
8. 보수
Ⅲ. 保險(보험) 판매채널의 형태별 분류
1. 일반적 분류
2. 손해保險(보험) 회사 판매채널 분류
Ⅳ. 손해保險(보험) 회사의 판매채널 중요성
Ⅰ. 保險(보험) 판매채널의 관념
保險(보험) 판매채널(Insurance Marketing Channel 또는 Insurance Distribution Channel)은 保險(보험) 상품이나 서비스를 사용·소비하도록 하는 과정에 연관된 상호의존적 조직의 집합이다. 保險(보험) 상품은 복잡하고 비자발적인 수요구조를 가진 무형상품이다. . 즉 판매관념 하에서 保險(보험) 자가 나름대로 개발한 保險(보험) 상품을 판매 및 판촉활동이라는 압력수단을 통해 대량판매하고 이익을 실현하려는 것이다.보험판매채널에대한개념적이해97 , 보험판매채널에 대한 개념적 이해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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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또한 保險(보험) 상품은 개인별 위험구조와 경제적 능력을 기준으로 개별적으로 설계된다 따라서 개인별 정보는 다른 상품에 비해 保險(보험) 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요소가 된다
Ⅱ. 保險(보험) 판매채널의 기능별 분류
保險(보험) 판매채널은 保險(보험) 회사와 계약자의 사이에 위치하며 다양…(생략(省略))
保險판매채널에 대한 개념(槪念)적 이해
본 data(자료)는 保險판매채널에 대한 개념(槪念)적 이해에 대해 작성된 리포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