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베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8 03:19본문
Download : 아이스베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레포트/경영경제
아이스 베리의 marketing 책략
목 차
I. 서 론
II. 본 론
1. 프로젝트에 대한 대상 선정 및 intro
2 환경 분석
3. STP 도출
4.1 태도형성 모델 분석
4.2 제품(서비스) 책략
4.3 유통 / 촉진 책략
4.4 가격 책략
Ⅲ. 결 론
II. SITUATION ANALYSIS
2.1 거시 환경 분석
2.1.1 인구 통계적 환경
2.1.2 사회 文化(문화)적 환경
2.1.3 경제적 환경
2.1.4 정치/ 법률적 환경
2.2 미시 환경 분석
2.2.1 소비자(Customer)
2.2.2 경쟁자(Competitor)
2.2.3 자사(Company)
2.3 SWOT 분석
2.1 인구통계적 환경
II. SITUATION ANALYSIS
독수리 빌딩 앞
유동인구 35,832명
23,484명
20...
아이스 베리의 marketing 책략
목 차
I. 서 론
II. 본 론
1. 프로젝트에 대한 대상 선정 및 intro
2 환경 분석
3. STP 도출
4.1 태도형성 모델 분석
4.2 제품(서비스) 책략
4.3 유통 / 촉진 책략
4.4 가격 책략
Ⅲ. 결 론
II. SITUATION ANALYSIS
2.1 거시 환경 분석
2.1.1 인구 통계적 환경
2.1.2 사회 文化(문화)적 환경
2.1.3 경제적 환경
2.1.4 정치/ 법률적 환경
2.2 미시 환경 분석
2.2.1 소비자(Customer)
2.2.2 경쟁자(Competitor)
2.2.3 자사(Company)
2.3 SWOT 분석
2.1 인구통계적 환경
II. SITUATION ANALYSIS
독수리 빌딩 앞
유동인구 35,832명
23,484명
20대 남녀 66%
저녁 7-8시 20대 79%
전체 유동인구의
39.7% 20대 여성
26.6% 20대 남성
젊은 20대 남녀
(커플로 움직이는 수요층)
2.2 사회文化(문화)적 환경
II. SITUATION ANALYSIS
다양한 오락文化(문화)
소비중심의 유흥文化(문화)
생과일에 대한 수요 폭발적 증가
소비패턴, 수준 향상
=` 건강에 대한 관심도 증가
걷고 싶은 거리 지정
=` 젊은이들의 거리로 거듭남
2.3-4 경제적, 정치文化(문화)적 환경
II. SITUATION ANALYSIS
경제적, 정치/ 법률적 환경
경제적 환경
정치/ 법률적 환경
공중위생관리법시행령중개정령
〈대통령령제17954호 2003. 4. 4. 공포〉
식품위생법시행령중개정령
`대통령령제17971호 2003. 4. 22. 공포〉
여가활용에 대한 소비 증가
쇼핑이나 먹거리에 대한
지출의존도 높음
주 5일 근무제의 확대 실시
2. 2 미시 …(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아이스베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87 )
아이스베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아이스베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아이스베리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아이스베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아이스베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설명
아이스베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