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생애의 꽃을 읽은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13:19
본문
Download : 우리 생애의 꽃을 읽고.hwp
우리_생애의_꽃97 , 우리 생애의 꽃을 읽고서평서평감상 ,
‘반란의 날이 일상화 될 때, 그것이 삶이 될 때, 그 반란은 비난받을 이유가 없다.
우리 생애의 꽃을 읽은후
소설 우리 생애의 꽃을 읽은후 수자의 매춘에 대한 意見(의견)을 피력한 讀後感입니다. 여기서 생각해 볼 것이 자발적 성매매란 것 자체가 가능하다 할 수 있는가 하는 것이다. 그렇게 되면 부당한 현실이 바로 보이지 않고 그 부당한 현실을 바로잡으려는 노력조차 기피하게 될 것이다. 성을 사고 팔 수 있는 권한이 자기 자신에게 있는 것인가 하는 근본적인 물음을 던져본다.’ 답답한 현실을 볼 때 손가락질 까지는 아니겠지만, 매춘을 결코 정당화하고 용인 할 수는 없는 일이다. conclusion(결론)적으로 해결책은 우리 사회의 근본 구조를 바꾸는 것이 될 수밖에 없으며, government 의 실효성 있…(To be continued )
다.
순서


설명
,서평,서평감상
우리_생애의_꽃97
서평감상/서평
Download : 우리 생애의 꽃을 읽고.hwp( 19 )
소설 우리 생애의 꽃을 읽고 수자의 매춘에 대한 의견을 피력한 독후감입니다. 우리사회에서 누구에게나 능력껏 일하고 그에 따라 보상받아 생계를 유지할 수 있다면 어느 누가 몸을 팔까. 매춘하는 자신은 자발적이라고 느끼더라도 자본주의시대의 성 상품화 계략이 이미 깊숙이 개입된 상태이므로 그 권한은 이미 자기 자신에게 있는 것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자발적’의 진정한 의미가 뭔가. 어느 누가 몸을 팔아 생계를 유지하고 싶어 한단 말인가. 매춘의 현장에 오래 몸담고 있을수록 주변의 環境에 의해 강요된 매춘을 자발적 행위로 오인하게 되는 것이 아닐까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