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기업分析,마케팅전략(戰略) ,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9 21:36
본문
Download : 필립스,기업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레포트/경영경제
필립스,기업分析,마케팅전략(戰略) ,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필립스,기업分析,마케팅전략(戰略) ,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Download : 필립스,기업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13 )
설명
필립스,기업,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필립스,기업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필립스,기업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필립스 기업 마케팅전략 마케팅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필립스 최종보고서
목 차
1. 기업intro
2. 미션分析(분석)
3. 향후계획
1.기업 intro
1. 회사intro
상호: ㈜ 필 립 스
설립일: 2007년 3월 19일
대표이사: 천 귀 성
자본금: 5 0 억 원
주소: 경기도 안성시 대덕면 내리
12번지 필립스 빌딩
직원: 7명
거래소등록: 2007년 3월 26일
2. 기업철학
필립스는 위의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도전, 고객, 창조를 중심으로 다음세대 文化(culture) 를 이끌어 가는 기업이 되겠다는 기업 철학을 가지고 있다
3. 기업조직도
4. 투자정보
주식보유
자사주45%, RCN 주식10%
대출금
SS501 대출 20억(금리17%)
매출액
게임기, 팩 판매액 8억
2. 미션分析(분석)
미션1. 산업分析(분석)
책략: 집중화책략
전술: 산업 分析(분석)을 집중적하여 기업에 도움을 주자.
(1)외적分析(분석)
1.잠재적 진입자
위험: 비교적 높음
이유: 그리 많은 비용이 들지 않는다.)
4.구매자의 협상력
위험: 높음.
이유: 게임은 돈이 그리 들지 않기 때문에 이 게임에서 저 게임으로 바뀌기 싶다. 산업이 커질 것으로 예상되 어 많은 경쟁사들이 들어 올 것으로 보인다.
2.공급업자의 협상력
위험: 비교적 낮음
이유: 게임이라는 산업 특히 online 게임의 산업 속성 상 online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공 급자의 협상력인 그리 크지 않음
3.대체제로의 위협
위험: 높음
이유: 게임의 속성 상 대체제가 많다. 예를 들 면 스페셜포스를 하다가 실증이 나면 서튼어택으로 언제든지 바꿀 수 있다
5. 산업내 기존 기업과의 경쟁양상
위험:…(투비컨티뉴드 )
다. 그리고 진입장벽이 낮다. (예 online 게임 스폐셜 포스의 대체제는 서든어택
가정용 게임 PSP의 대체제는 닌텐도나 XBOX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