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신제품 개발의 경영혁신 example(사례) > stssemi3 | sts-semi.co.kr report

신제품 개발의 경영혁신 example(사례) > stssemi3

본문 바로가기

stssemi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신제품 개발의 경영혁신 exampl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9 09:16

본문




Download : 신제품 개발의 경영혁신 사례.hwp





설명



순서



Download : 신제품 개발의 경영혁신 사례.hwp( 29 )



홀마크는 미국의 미주리(Missouri)주의 캔사스(Kansas)시에 위치하고 있다아 1910년 18세의 ...

신제품 개발의 경영혁신 example(사례)


신제품%20개발의%20경영혁신%20사례_hwp_01.gif 신제품%20개발의%20경영혁신%20사례_hwp_02.gif 신제품%20개발의%20경영혁신%20사례_hwp_03.gif 신제품%20개발의%20경영혁신%20사례_hwp_04.gif



레포트/경영경제



1. 홀마크(Hallmark) 홀마크는 미국의 미주리(Missouri)주의 캔사스(Kansas)시에 위치하고 있다. 둘째로 홀마크의 제품은 11,000개의 체인 스토어를 …(drop)
,경영경제,레포트
1. 홀마크(Hallmark)
다. 1910년 18세의 ... , 신제품 개발의 경영혁신 사례경영경제레포트 ,


1. 홀마크(Hallmark)

홀마크는 미국의 미주리(Missouri)주의 캔사스(Kansas)시에 위치하고 있따 1910년 18세의 조이스 홀(Joyce C. Hall)이 YMCA에서 카드를 제작하여 유통점에 판매하던 소규모의 자영산업으로 처음 했다. 6개의 공장이 캔사스시를 포함한 미주리주에 있으며, 이지역에 거주하는 지역인구의 대부분이 홀마크와 관련이 있을 정도로 기업의 규모가 크다. 그러나 구매자만을 위한 결정이 아닌 직접 고객인 카드의 판매점을 함께 고려해야 한다.
홀마크의 주요제품들로는 카드, 포장지, 리본, 문방구, 퍼즐, 아동도서, 양초, 필기도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품목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따 또한 크레용으로 유명한 비니 앤 스미스(Binney and Smith)와 크래욜라 크래욘즈(Crayola Cranyons)들을 소유하고 있따
참고로 미국의 카드시장의 점유율을 보면 홀마크 44%, 아메리칸 그리팅 29%, 깁슨 그리팅 8%이다.

2. 경영혁신의 피료썽

시長點유율이 1위임에도 불구하고 경영혁신이 필요한 이유로는 첫째로 홀마크에서는 marketing 과 켐페인 책략이 아주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따 그러나 단순히 최종 소비자인 카드 구매자만을 위한 결정이 되어 유통점에 보내진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s-se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