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건강보험,사회복지,복지정책,복지국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stssemi3 | sts-semi.co.kr report

건강보험,사회복지,복지정책,복지국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stssemi3

본문 바로가기

stssemi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건강보험,사회복지,복지정책,복지국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9 22:29

본문




Download : 건강보험,사회복지,복지정책,복지국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사회복지 개론 건강保險(보험) 하나로 운동
국민건강保險(보험) 재정적자
과잉진료
고령화
의료의 고급화
역 이민
만성 질환 증가

그러나.. 保險(보험) 료는 낮고 (5% 대)
2012년 1000,000,000,000원 적자
국민들은
하나로 운동
모든 병원비를 국민건강保險(보험) 하나로
1인당 월average(평균) 1만 1천원
민간의료保險(보험) 시장 축소
국민건강保險(보험) 보장성 확대

영국 : NHS
1차 의료와 2차 의료의 뚜렷한 분업
모든 영국 거주민은 GP 등록
1차, 2차 의료는 거의 무상으로 이용 가능
Pay As You Earn
1인당 2760달러 / 1인당 2760달러
1인당 1,480달러/ 1인당 약 400달러
GDP대비 의료비 비중 : 8.4%
비용 efficacy적인 제도
의무 ` 혜택
보장성
독일 : 공적건강保險(보험) 제도

공적건강保險(보험) 제도에 대한 국가의 책임과 역할을 강조

하지만, 공적건강保險(보험) 제도와 관련된 이해당사자들이 재정적 부담을 나누어 가짐.

우리나라의 경우 국가에 부담 편중
민간 ` 공공
공공의료保險(보험) 의 확대
객관적 실재란
Pre-Modern View
Modern View
Post-modern view
assumed that
they saw things
as they really were
cannot escape subjectivity;
It’s not possible to see what’s really there
questions whether there’s anything “really” there at all; subjectivity is all that really exists; all that’s real are the images we get through our points of view
Early Positivism
Post Positivism
Interpretivism
과학적 방법의 연구 과정
Theory
Theory
과학적 방법의 연구 과정
순환적, self-c…(drop)

설명

Download : 건강보험,사회복지,복지정책,복지국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63 )


레포트/경영경제

건강보험,사회복지,복지정책,복지국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건강보험,사회복지,복지정책,복지국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건강보험,사회복지,복지정책,복지국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건강보험 사회복지 복지정책 복지국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건강보험,사회복지,복지정책,복지국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순서

건강보험,사회복지,복지정책,복지국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건강보험,사회복지,복지정책,복지국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건강보험,사회복지,복지정책,복지국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건강보험,사회복지,복지정책,복지국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건강보험,사회복지,복지정책,복지국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건강보험,사회복지,복지정책,복지국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건강보험,사회복지,복지정책,복지국,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s-se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