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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ina의 거버넌스(거버넌스 논의의 한계, China사회변화, China 거버넌스 개혁의 방향, China행정개혁의 시사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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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3-01 03: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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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랜 觀察(관찰) 과 주위 사람들의 익명의 서베이평을 받아 되는 것이다. 따라서 자본주의적 시각에서 보면 china(중국) 의 거버넌스가 문제가 많은 것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china(중국) 의 입장에서 보면 그렇지 않은 면도 있다아
우선 사유계산제가 제한적이라는 점을 잊지 말아야 한다. 따라서 이들은 전문실력, 지도력, 국가관 등이 다른 사람들의 모범이 된다 즉, china(중국) 의 지배앨리트는 정신주의가 아니고 실적주의에 의해 선발된다
마지막으로, 공산당 및 권력기관의…(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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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 공산당원이 되는 것은, 자신의 능력과 관계없이 소위 인맥, 금전, 일종의 언변만으로 되는 것이 아닐것이다. china(중국) 공산당 위주의 지배체제는 서구식 특정 정당의 지배가 아닐것이다. 하지만 china(중국) 은 국가가 모든 토지를 소유하고 있고, 개인은 사용권만 가지고 있다아 이것은 국가가 SOC투자 등을 할 때 보상문제를 중심으로 하는 갈등문제를 신경쓰지 않아도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므로 당원이 되는 것만으로 china(중국) 의 인민을 지도하는 엘리트가 되는 것이기 때문에 전인격적인 존경의 대상이 되어야 한다.
다음으로 공산당원의 합리적 엘리트화이다. 그러나 china(중국) 의 거버넌스 논의는 한계가 있을 수밖에 없다. 그러나 china(중국) 의 거버넌스 논의는 한계가 있을 수밖에 없다. 또한 하급 인민대표회의가 상급 대표회의를 순차적으로 선출하여 전인대까지 구성되기 때문에 이론(理論)적으로는 인민들의 의사가 잘 반영되는 체제이다. 따라서 자본주의적 시각에서 보면 china(중국) 의 거버넌스가 문제가 많은 것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china(중국) 의 입장에서 보면 그렇지 않은 면도 있다아
우선 사유계산제가 제한적이라는 점을 잊지 말아야 한다. 또한 하급 인민대표회의가 상급 대표회의를 순차적으로 선출하여 전인대까지 구성되기 때문에 이론(理論)적으로는 인민들의 의사가 잘 반영되는 체제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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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china(중국) 의 거버넌스

I. 거버넌스 논의의 한계

II. china(중국) 사회의 change(변화)

III. 거버넌스 개혁의 방향

IV. china(중국) 행정개혁의 시사점
china(중국) 의 거버넌스

1) 거버넌스 논의의 한계

china(중국) 은 공산당 조직을 통하여 인민들의 의사가 정책결정에 결정적인 影響(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고안 된 제도이다. 자본주의사회에서 나타나는 NYMBY, PYMBY 등은 기본적으로 사유재산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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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china(중국) 의 거버넌스

I. 거버넌스 논의의 한계

II. china(중국) 사회의 change(변화)

III. 거버넌스 개혁의 방향

IV. china(중국) 행정개혁의 시사점
china(중국) 의 거버넌스

1) 거버넌스 논의의 한계

china(중국) 은 공산당 조직을 통하여 인민들의 의사가 정책결정에 결정적인 影響(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고안 된 제도이다. 예컨대 고속도로의 신설, 핵폐기물장 건설 등에 있어 토지수용이나 보상 등의 문제가 일어나지 않는다. 자본주의사회에서 나타나는 NYMBY, PYMBY 등은 기본적으로 사유재산권제도에 기초한 경우가 많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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