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학원론 - 블랙 컨슈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7 09:08본문
Download : 경제학원론 - 블랙 컨슈머.ppt
제기하여회사의 영업에 부정적 influence(영향)을 미치는 소비자
[출처] 아시아 경제 금융면 2013.4.22 일자 김대섭 기자 - 포스코 임원 事例(사례)로 본 은행권 진상 고객의 백태 기사 中에서
피해를 주장하며,과도한 보상을 받기 위해 고의적이고 상습적인 악성 민원을
2. 블랙 컨슈머의 상황
5. 추진방향
4. 블랙 컨슈머 관리의 기본원칙 및 처벌
7. 출처
순서
1. 블랙 컨슈머의 정의 2. 블랙 컨슈머의 현황 3. 블랙 컨슈머의 규정 및 기준 4. 블랙 컨슈머 관리의 기본원칙 및 처벌 5. 추진방향 6. 나의 의견 7. 출처
의도하지 않은 회사의 과실이나 소비자의 오인으로 인해 입증하지 못하는
경제학원론 - 블랙 컨슈머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6. 나의 견해
Download : 경제학원론 - 블랙 컨슈머.ppt( 74 )
2013년 12월 5일부터 6일까지 2일 동안 삼성전자서비스 지회 조합원 노동자 전수를 모집단으로 하여 자기기입식 온-라인으로 실시된 이 조사에 따르면, 응답한 삼성전자서비스 노동자들 중 심리상담이 필요한 집단(중등도 우울 상태+고도 우울 상태)의 비율이 53.9%로 나타났다(정상 22.7% / 가벼운 우울 상태 23.4% / 중등도 우울 상태 23.5% / 고도 우울 상태 30.4%).
3. 블랙 컨슈머의 규정 및 기준
설명
경제학원론,블랙 컨슈머,블랙컨슈머





#1 22일 금융권에 따르면 A은행의 한 여직원은 고객으로부터 뺨을 맞았다.
1. 블랙 컨슈머의 정이
다. 자신의 요구가 받아들여지지 않으면 막무가내로 난동을 부리는 진상고객 때문에 여직원은 퇴사를 고민할 정도로 심한 정신적인 충격에 빠졌었다. 마감시간이 지난 이후 옆문을 통해 은행에 들어온 고객에게 업무가 끝나 처리가 안된다고 설명을 했다가 봉변을 당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