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잠재적교육과정 > stssemi3 | sts-semi.co.kr report

잠재적교육과정 > stssemi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3

잠재적교육과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4 06:33

본문




Download : 잠재적교육과정.hwp







레포트/인문사회
잠재적교육과정에 대한 자료입니다. 잠재적교육과정 , 잠재적교육과정인문사회레포트 ,

잠재적교육과정

순서






다. 그 대표적인 학습의 내용을 ‘군집(crowd), ‘권력(power)’, ‘상찬(praise)’의 세 가지로 특징화시켰고 이를 초등학생에게 은…(skip)


잠재적교육과정에 대한 reference(자료)입니다.

Download : 잠재적교육과정.hwp( 31 )





설명

잠재적교육과정_hwp_01.gif 잠재적교육과정_hwp_02.gif 잠재적교육과정_hwp_03.gif 잠재적교육과정_hwp_04.gif 잠재적교육과정_hwp_05.gif 잠재적교육과정_hwp_06.gif
,인문사회,레포트

잠재적교육과정

필립 잭슨은 그의 1968년 저서 『아동의 교실생활』을 통하여 프리덴버그에 의하여 처음 사용된 잠재적 교육과정이 槪念을 보다 구체적으로 이론(理論)화시켰다(deMarris & LeCompte, 1995). 시카고의 초등학교에 대한 현장연구를 통하여 초등학교에서 아동은 학교의 公式 적인 교육과정이 目標(목표) 그리고 진술의 방향과는 다르게 여러 가지의 정서적인 차원에서의 감정과 태도를 학습하고 있음을 밝혀 주었다.
전체 41,25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