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SM엔터테인먼트 마케팅example(사례) 분석및 새로운 마케팅戰略제안 > stssemi3 | sts-semi.co.kr report

SM엔터테인먼트 마케팅example(사례) 분석및 새로운 마케팅戰略제안 > stssemi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3

SM엔터테인먼트 마케팅example(사례) 분석및 새로운 마케팅戰略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9 08:34

본문




Download : SM엔터테인먼트 마케팅사례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hwp






2. 음원의 유통구조의 change(변화)
음원 시장의 change(변화)에 따라 음원의 유통구조에도 많은 change(변화)가 생겼다.

2. 음원의 유통구조의 change(변화)
음원 시장의 change(변화)에 따라 음원의 유통구조에도 많은 change(변화)가 생겼다. 이는 우리나라의 IT 인프라가 다른 나라에 비해 잘 구성되어 있기 때문이라 추측이 된다된다. 국내 음원 시장 같은 경우, 2007년에 벌써 90%의 비율로 압도적이었다고 한다. 앞서 밝힌 대로 디지털 음원의 비율이 서서히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애플의 아이튠즈가 세계 디지털 음원 시장의 60% 이상을 차지하고 있따

`2` SM ENTERTAINMENT intro
1. SM intro 및 경영이념
S.M. Entertainment 는 Culture Technology의 Leader로써 가장 앞선 文化(문화) Contents와 Entertainer를 창조해냄으로써 사람들에게 감동을 전달하고 한국의 文化(문화)를 세계에 알려 민족의 자긍심을 고취시키는 기업이 될 것이다. 이는 우리나라의 IT 인프라가 다른 나라에 비해 잘 구성되어 있기 때문이라 추측이 된다된다. (출처:smtown homepage)

회 사 명 : ㈜에스.엠.엔터테인먼트 (S.M. Entertainment Co.,ltd)
대 표 이 사 : 김영민
설 립 일 : 1995년 2월 14일
자 본 금 : 80억원 (발행주식수 : 16,078,040주, 액면가 : 500원)
매 출 : 332억원(2007년 12월 31일 기준)
총 자 산 : 730억원(2007년 12월 31일 기준)
직 원 수 : 151명 (2007년 12월 31일 기준)
사 업 개 요 : 음반 기획/…(투비컨티뉴드 )
SM엔터테인먼트%20마케팅사례분석및%20새로운%20마케팅전략제안_hwp_01.gif SM엔터테인먼트%20마케팅사례분석및%20새로운%20마케팅전략제안_hwp_02.gif SM엔터테인먼트%20마케팅사례분석및%20새로운%20마케팅전략제안_hwp_03.gif SM엔터테인먼트%20마케팅사례분석및%20새로운%20마케팅전략제안_hwp_04.gif SM엔터테인먼트%20마케팅사례분석및%20새로운%20마케팅전략제안_hwp_05.gif SM엔터테인먼트%20마케팅사례분석및%20새로운%20마케팅전략제안_hwp_06.gif



설명

다. 앞서 밝힌 대로 디지털 음원의 비율이 서서히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애플의 아이튠즈가 세계 디지털 음원 시장의 60% 이상을 차지하고 있따

`2` SM ...

SM 엔터테인먼트
marketing 전술

`1` 음원시장의 change(변화)와 가치사슬
1. 음원시장의 change(변화)
음원 시장은 시간이 갈수록 디지털화되어가고 있따 2007년에는 음원 시장의 디지털 음원과 physical 음원의 비율이 2:8이었던 것에 비해, 2008년에는 3:7, 2009년에는 거의 4:6으로 디지털 음원의 비율이 서서히 증가하고 있따 이에 따라 CD는 과거 LP 레코드화 될 가능성이 있따 우리는 디지털 음원 시장에 더더욱 집중해야 할 것이다.SM엔터테인먼트,마케팅사례,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SM엔터테인먼트 마케팅사례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hwp( 62 )









SM엔터테인먼트 마케팅example(사례) 분석및 새로운 마케팅戰略제안

SM엔터테인먼트 마케팅example(사례) 분석및 새로운 마케팅戰略제안

SM엔터테인먼트 마케팅사례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 SM엔터테인먼트 마케팅사례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SM엔터테인먼트 마케팅사례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SM 엔터테인먼트
marketing 전술

`1` 음원시장의 change(변화)와 가치사슬
1. 음원시장의 change(변화)
음원 시장은 시간이 갈수록 디지털화되어가고 있따 2007년에는 음원 시장의 디지털 음원과 physical 음원의 비율이 2:8이었던 것에 비해, 2008년에는 3:7, 2009년에는 거의 4:6으로 디지털 음원의 비율이 서서히 증가하고 있따 이에 따라 CD는 과거 LP 레코드화 될 가능성이 있따 우리는 디지털 음원 시장에 더더욱 집중해야 할 것이다. 국내 음원 시장 같은 경우, 2007년에 벌써 90%의 비율로 압도적이었다고 한다.
전체 41,25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