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음반시장,음반시장특징,음반시장사업모델,음반시장가치사슬,음반시장project,음악시장 > stssemi3 | sts-semi.co.kr report

음반시장,음반시장특징,음반시장사업모델,음반시장가치사슬,음반시장project,음악시장 > stssemi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3

음반시장,음반시장특징,음반시장사업모델,음반시장가치사슬,음반시장project,음악시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4 00:46

본문




Download : [1000원] 음반시장,음반시장특징,음반시장사업모델,음반시장가치사슬,음반시장과제,음악시장.ppt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1000원]%20음반시장,음반시장특징,음반시장사업모델,음반시장가치사슬,음반시장과제,음악시장_ppt_01.gif [1000원]%20음반시장,음반시장특징,음반시장사업모델,음반시장가치사슬,음반시장과제,음악시장_ppt_02.gif [1000원]%20음반시장,음반시장특징,음반시장사업모델,음반시장가치사슬,음반시장과제,음악시장_ppt_03.gif [1000원]%20음반시장,음반시장특징,음반시장사업모델,음반시장가치사슬,음반시장과제,음악시장_ppt_04.gif [1000원]%20음반시장,음반시장특징,음반시장사업모델,음반시장가치사슬,음반시장과제,음악시장_ppt_05.gif [1000원]%20음반시장,음반시장특징,음반시장사업모델,음반시장가치사슬,음반시장과제,음악시장_ppt_06.gif



음반시장,음반시장특징,음반시장사업모델,음반시장가치사슬,음반시장project,음악시장


음반시장,음반시장특징,음반시장사업모델,음반시장가치사슬,음반시장project,음악시장

Download : [1000원] 음반시장,음반시장특징,음반시장사업모델,음반시장가치사슬,음반시장과제,음악시장.ppt( 42 )



음반시장,음반시장특징,음반시장사업모델,음반시장가치사슬,음반시장,음악시장,경영경제,레포트







음반시장,음반시장특징,음반시장사업모델,음반시장가치사슬,음반시장과제,음악시장 , 음반시장,음반시장특징,음반시장사업모델,음반시장가치사슬,음반시장과제,음악시장경영경제레포트 , 음반시장 음반시장특징 음반시장사업모델 음반시장가치사슬 음반시장 음악시장
순서
음반
Contents
음반시장의 특징

2. 사업모델

3. 가치사슬

4. 전략(戰略) 처리해야할문제
음반시장의 특징
소규모 독립회사들 활발
신규앨범의 80%가 4대 글로벌 음반회사
광고 및 유통업의 발달로 음반산업 형성됨
PC 및 Internet 휴대폰, 게임기로 인해 성장세 둔화
역동적 & 모순적
기술 및 사회적 요인에 effect(영향) 을 많이 받음
음반시장의 특징
-메이저 음반회사
자본 집약도와 국제화 비중 가장 높음
20세기 후반, 5대 메이저가 시장 75% 차지.
녹음 복사는 물론 전세계적 유통 마케팅까지 담당
수익성 하락으로 합병 진행 중
(Vivendi + Universal Music. 2003, Sony + Bertelsmann 2004)
불공정 계약 파동

-독립음반회사
전세계매출의 1/4
메이저들의 합병 추세 속에 신규 독립음반사들 꾸준히 등장
주요기업들
사업모델
CD판매, 로열티. 오디오내려받기 , 대기음, 투어링 등...

음반
Contents
음반시장의 특징

2. 사업모델

3. 가치사슬

4. 전략(戰略) 처리해야할문제
음반시장의 특징
소규모 독립회사들 활발
신규앨범의 80%가 4대 글로벌 음반회사
광고 및 유통업의 발달로 음반산업 형성됨
PC 및 Internet 휴대폰, 게임기로 인해 성장세 둔화
역동적 & 모순적
기술 및 사회적 요인에 effect(영향) 을 많이 받음
음반시장의 특징
-메이저 음반회사
자본 집약도와 국제화 비중 가장 높음
20세기 후반, 5대 메이저가 시장 75% 차지.
녹음 복사는 물론 전세계적 유통 마케팅까지 담당
수익성 하락으로 합병 진행 중
(Vivendi + Universal Music. 2003, Sony + Bertelsmann 2004)
불공정 계약 파동

-독립음반회사
전세계매출의 1/4
메이저들의 합병 추세 속에 신규 독립음반사들 꾸준히 등장
주요기업들
사업모델
CD판매, 로열티. 오디오내려받기 , 대기음, 투어링 등 신규수입 발생 중
근본적인 change(변화) 진행 중
80년대 등장. 마케팅 비용 급등가격불변
디지털 내려받기 등장 이후 판매량 감소를 만회하기 위해 CD판매가 인상
음반회사 수입의 75% 己出(기출) 시 음반 판매. 재출시 또는 재편곡도 10%
2대 수익원
CD
음반저작권
영화 TV, 광고, 비디오게임. 원래는 악보
음반출시보다 안정성 높음
가치사슬

가수들의 음반취입 희망
A&R매니저가 음악스타일 개발, 마케팅 전략(戰略) , 취입계획 수립
프로듀서가 전 과정 지휘
음반에 필요한 제반 사항 (아티스트, 작가, 제작사, 음향기술자)
컨텐트 취득
계 약
제 작
가치사슬

판촉 및 마케팅이 성공 좌우
시간확보경쟁 치열.

유통채널 다양. 소매점포 비중(40%)
음반관련 전문점
대형할인마트
마케팅
배 급
유통망
전략(戰略) 처리해야할문제

수익성과 future(미래) 불안 요인 많음

-Internet: 음악산업에 가장 큰 effect(영향)
-長點:…(省略)

다.
전체 41,25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