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삼성 전자의 core가치와 조직 구도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3 18:42본문
Download : LG, 삼성 전자의 핵심가치와 조직 구도 분석.hwp
LG전자의핵심가치 , LG, 삼성 전자의 핵심가치와 조직 구도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LG전자의core가치
설명
다. 창조의 정신이 존중되고 작은 아이디어도 크게 장려되며, 열린 마음으로 어떤 意見도 소중하게 받아들이는 디지털 culture를 만드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구성원은 물론 고객, 협력회사, 제휴기업 등 모든 이해관계자와 Win-Win 동반자 관계로 더욱 강화하려고 노력하고 있따
Innovation : 새롭고 독특한 가치를 신속하고 지속적으로 창출
Openness : 열린 사고와 행동으로 고객과 環境(환경)change(변화) 대응
Partnership : 최고의 성과를 만들어가는 동반자 관계
key point(핵심) 가치와 함께 중요한 key point(핵심) 역량은 디지털 리더로서 갖추어야 할 중요한 역량으로서, 탁월한 성과를 창출해 사업을 성공적으로 이끌어갈 수 있는 差別(차별) 화된 경쟁우위요소를 말한다. marketing 을 강점으로 하고 기술과 디자인 역량을 바탕으로 고객이 원하는 새로운 concept(개념)의 상품을 구현하며, 네트워킹을 통해 사업의 가치창출을 극대화하는 기업이 되고자 하는 것이 LG전자의 key point(핵심) 역량이다.
Marketing : 고객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 analysis(분석) 하여 사업과 연계시키고, 브랜드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관리하는 능력
Technology : 특화된 신기술의 확보를 통하여 독창적인 상품concept(개념)을 앞서 발굴하고 상품화하는 능력
Design : 성과 극대화를 위해 사업과 업무를 효과(效果)적으로 기획하는 능력
…(skip)




본 는 LG, 삼성 전자의 core가치와 조직 구도를 analysis한 보고서입니다. LG전자의 key point(핵심) 가치
LG전자 조직구조
삼성전자의 key point(핵심) 가치
삼성전자의 조직구조
기업의 key point(핵심) 가치는 사업과 戰略, 업무수행의 기본으로 구성원이 공통적으로 가져야 할 정신적인 이념이자 모든 경영활동의 출발점이다. LG전자는 LG - Digital Leader 즉 인류의 삶을 더욱 흥미롭고 편리하게 하는 혁신적인 디지털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여 디지털 경영의 리더쉽을 구현하는 기업을 goal(목표) 로 하고 있따LG전자가 추구하는 새로운 key point(핵심) 가치는 Innovation, Openness, Partnership이다.
,경영경제,레포트
LG, 삼성 전자의 core가치와 조직 구도 analysis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LG, 삼성 전자의 핵심가치와 조직 구도 분석.hwp( 39 )
본 자료는 LG, 삼성 전자의 핵심가치와 조직 구도를 분석한 보고서입니다. LG전자가 추구하는 key point(핵심) 역량은 marketing , 기술, 디자인 그리고 네트워킹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