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교육학] 문학주체성 논쟁 - 문학주체성논쟁의 definition > stssemi3 | sts-semi.co.kr report

[교육학] 문학주체성 논쟁 - 문학주체성논쟁의 definition > stssemi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3

[교육학] 문학주체성 논쟁 - 문학주체성논쟁의 definitio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1-15 12:26

본문




Download : [교육학] 문학주체성 논쟁 - 문학주체성논쟁의 정의.pptx






설명








레포트/사범교육


[교육학]%20문학주체성%20논쟁%20-%20문학주체성논쟁의%20정의_pptx_01.gif [교육학]%20문학주체성%20논쟁%20-%20문학주체성논쟁의%20정의_pptx_02.gif [교육학]%20문학주체성%20논쟁%20-%20문학주체성논쟁의%20정의_pptx_03.gif [교육학]%20문학주체성%20논쟁%20-%20문학주체성논쟁의%20정의_pptx_04.gif [교육학]%20문학주체성%20논쟁%20-%20문학주체성논쟁의%20정의_pptx_05.gif [교육학]%20문학주체성%20논쟁%20-%20문학주체성논쟁의%20정의_pptx_06.gif
[교육학] 문학주체성 논쟁 - 문학주체성논쟁의 definition



교육학,문학주체성,논쟁,문학주체성논쟁,정의,사범교육,레포트
순서
_SLIDE_1_
문학주체성 논쟁
_SLIDE_2_

1985년 말 ~ 1986년 초
문학주체성논쟁이란
진용涌
「문예학의 방법론 문제」
유재복再
「문학의 주체성을 논함」
2/13
_SLIDE_3_
문학주체성논쟁
인도주의 문학 논쟁의 연장선상
전반적인 文化 영역으로 확산
수많은 문인들의 참여 → 쟁점 다양화 및 논의 체계화
3/13
_SLIDE_4_
유재복再과 진용涌 주장비교
vs
4/13
_SLIDE_5_
“구체적이고 능동적인 인간을
문학활동의 주체로 설정하자”
건국 이후 文革에 이르기까지의 문학이 줄곧 이념에 따라 그 사명과 임무를 부여받는 식으로 존재해 왔다고 봄
文革은 문학의 그러한 수동적인 상태가 절정에 이른 시기였다고 주장
작가와 비평가는 창조의 주체로, 작품 속에 등장하는 인물은 살아있는 인물로, 독자 또한 능동적으로 감상하고

_SLIDE_1_
문학주체성 논쟁
_SLIDE_2_

1985년 말 ~ 1986년 초
문학주체성논쟁이란
진용涌
「문예학의 방법론 문제」
유재복再
「문학의 주체성을 논함」
2/13
_SLIDE_3_
문학주체성논쟁
인도주의 문학 논쟁의 연장선상
전반적인 文化 영역으로 확산
수많은 문인들의 참여 → 쟁점 다양화 및 논의 체계화
3/13
_SLIDE_4_
유재복再과 진용涌 주장비교
vs
4/13
_SLIDE_5_
“구체적이고 능동적인 인간을
문학활동의 주체로 설정하자”
건국 이후 文革에 이르기까지의 문학이 줄곧 …(skip)
[교육학] 문학주체성 논쟁 - 문학주체성논쟁의 정의 , [교육학] 문학주체성 논쟁 - 문학주체성논쟁의 정의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문학주체성 논쟁 문학주체성논쟁 정의


[교육학] 문학주체성 논쟁 - 문학주체성논쟁의 definition

Download : [교육학] 문학주체성 논쟁 - 문학주체성논쟁의 정의.pptx( 97 )



다.
전체 41,25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