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IAN 에비앙 브랜드분석및 마케팅戰略분석(SWOT,STP,4P위주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5 14:05본문
Download : EVIAN 에비앙 브랜드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SWOT,STP,4P위주로).docx
그 후 그는 이 물의 정체를 탐구한 결과, 알프스의 눈과 비가 15년에 걸쳐 녹으며 정화되어 아주 깨끗하면서도 미네랄이 풍부한 물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생수시장 分析(분석)
`수돗물에 보리를 넣어 끓여 마시면 되지 어떻게 돈 주고 물을 사 마시느냐…(To be continued )
_docx_01.gif)
_docx_02.gif)
_docx_03.gif)
_docx_04.gif)
_docx_05.gif)
_docx_06.gif)
EVIAN 에비앙 브랜드분석및 마케팅戰略분석(SWOT,STP,4P위주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EVIAN 에비앙 브랜드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SWOT,STP,4P위주로).docx( 93 )
다.EVIAN 에비앙 브랜드분석및 마케팅戰略분석(SWOT,STP,4P위주로)
EVIAN,에비앙,브랜드,마케팅전략,SWOT,STP,P위주로,경영경제,레포트
순서
EVIAN 에비앙 브랜드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SWOT,STP,4P위주로) , EVIAN 에비앙 브랜드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SWOT,STP,4P위주로)경영경제레포트 , EVIAN 에비앙 브랜드 마케팅전략 SWOT STP P위주로
설명
에비앙
marketing 전략(strategy).
목 차
EVIAN OVERVIEW
제품 선정 이유
국내에서의 위치
생수시장 分析(분석)
에비앙 marketing 전략(strategy) 分析(분석)
프리미엄 브랜드 marketing
이야기(Story) marketing
독특한 디자인
우리나라에서의 에비앙
소비자 행동 分析(분석)(Consumer Behavior)
방법론적 分析(분석) SURVEY
Evian 생수 관련 설문지
설문결과 分析(분석)
에비앙 紹介(소개)
프랑스혁명이 일어난 1789년, 눈 덮인 알프스 산맥의 산자락에 위치한 Evian-les-Brain 마을에 신장결석을 앓던 Lessert후작이 요양을 하러 왔다. 에비앙이란 이름으로 대중에게 다가 선지 200여 년이 흐름 현재, 한국을 비롯한 세계 157개국에서 검증 받은 No.1 premium mineral water로서 세계 유명 해외 스타를 비롯한 깐깐한 물 애호가들에 의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따
제품 선정 이유
국내에서의 위치
에비앙의 생산량은 하루 5백만 리터에 달하며 157개국의 까다로운 검사를 통과하여 현재 유럽, 아메리카, 아시아, 호주 등 130여 개국에 수출되고 있따 우리나라에서도 수입생수 중 가장 높은 비율(95%)을 차지하고 있따
에비앙은 세계 최초로 물을 상품화한 기업이자 고급 생수 시장에서 1등을 고수해오고 있는 브랜드다. 그는 마을에 머물면서 Cachat호수에서 정기적으로 물을 마시고 신기하게도 병이 완쾌되었다.
이를 상업화 한 것이 바로 `에비앙(Evian)`이다. 아무리 수질이 좋지 않은 유럽이라도 지금으로부터 130여 년 전, 에비앙이 탄생한 시절이라면 돈을 주고 물을 사먹는다는 관념이 생소했을 터. 에비앙의 성공은 물을 약의 관념으로 상품화시켰기에 가능한 일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