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배우와 훈련 > stssemi3 | sts-semi.co.kr report

배우와 훈련 > stssemi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3

배우와 훈련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4 07:55

본문




Download : 배우와 훈련.hwp




또 실생활에서 필요한 정도의 집중력으로 모든 행동을 연기하도록 해라. 경험이 없는 배우는 충분히 보여줄 수 없다고 생각하나 스타니슬라브스키는 이점에 대해 `95%만 보여주어라` 라고 말했다.즉 주의집중은 신체적 행동의 완전한 연기표출에 달려있따 관객 앞에서 배우의 천부적인 재능이 가끔 마비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배우는 무대 위에서 새롭게 보고, 듣고, 생각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구체적인 사고와 구체적인 행동은 배우가 주의 집중하도록 도와줄 것이다. 상상력이 주의집중을 도와주어 배우는 꽃병, 그림, 책 등 무대 위에 있는 대상에 세부적인 상상력을 부여하면, 실제로 그것들을 볼 수 있게 된다된다. 실제로 보는 배우의 눈은 관객의 주의를 배우가 원하는 방향으로 유도할 수 있으나 보지 않는 배우의 눈은 관객의 주의를 무대 위에서 다른 곳으로 가져간다. 확실히 배우는 관객을 즐겁게 만들려고 애쓰지 않아도 된다된다. 즉 배우가 신체적 행동 및 상상력이 창조할 수 있는 모든 것에 최대한으로 주의를 기울일 때 이것은 가능해진다. 만약 배우가 무대 위에서 살아있는 인간으로서 존재하고자 한다면, 그는 자질을 발휘하여 실생활에서처럼 해야 한다. 우선 자신을 이완시키고 너무 지나친 노력을 하지는 말아라. 보도록 노력하는 것은 상상력이지 그의 육체가 아니기 때문이다 그래서 어떤 사물에 주의 집중할 때 육체적으로 긴장할 필요가 없다.,기타,레포트
배우와%20훈련_hwp_01.gif 배우와%20훈련_hwp_02.gif 배우와%20훈련_hwp_03.gif 배우와%20훈련_hwp_04.gif 배우와%20훈련_hwp_05.gif 배우와%20훈련_hwp_06.gif
배우와 훈련배우와훈련 , 배우와 훈련기타레포트 ,



배우와훈련



Download : 배우와 훈련.hwp( 18 )



배우와 훈련




순서


레포트/기타



설명

ⅰ. 배우
ⅱ. 훈련
<<발성 훈련>>
<<신체 훈련>>
<<주의 집중>>



<<주의 집중>>
관객은 연극의 중요한 공동창조자이다. 두려움을 가지지 않고, 편안하게 자신의 걱정을 잊고 무대창조에 관한 것만을 생각하는, 스타니슬라브스키가 말하는바 군중 속의 고독(Public Solitude)에 도달하는 일은 사실 가능하다. 배우가 주의집중을 많이 연습할수록 그것은 자동적으로 이루어 질 수 있으며, 결국 제2의 천성으로 화할 수 있따 훈련을 처음 할 때 배우는 대상을 가까이 두고 연습할 필요가 있따 배우는 그것을 세밀히 觀察해야 된다된다.배우가 상상력으로 대상을 보고 거기에 관심을 갖게되면, 관객도 자연스럽게 관심을 가지게 될 …(To be continued )



배우와 훈련
다.
전체 41,25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