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티 프로그램(program]) ,로얄티 프로그램(program]) 도입배경,로얄티 프로그램(program]) 장단…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7 00:20본문
Download : 로얄티 프로그램,로얄티 프로그램 도입배경,로얄티 프로그램 장단점.ppt
로얄티 프로그램,로얄티 프로그램 도입배경,로얄티 프로그램 장단점 , 로얄티 프로그램,로얄티 프로그램 도입배경,로얄티 프로그램 장단점경영경제레포트 , 로얄티 프로그램 로얄티 프로그램 도입배경 로얄티 프로그램 장단점
LOYALTY PROGRAM
Contents
1 . 서론 : 로열티program의 도입배경 및 강점&약점
2 . 본론 : 로열티program의 事例(사례)
3 . conclusion : 로열티program의 부정적 견해 및 극복대책
경영environment(환경) 의 급변
경쟁의 심화
제품,서비스,정보증가
고객의 만족 變化
로열티 program의 도입배경
기업의
단순고객
유지 어려움
일반적으로
신규고객 유치 시
기존유지고객
비용의5배가 듬
로
열
티
프
로
그
램
로열티program의 강점&약점
고객충성의 결과 수익 창출
기업의 제품 반복구매 판매량 증가
충성고객의 유지 marketing 비용 절감
만족고객의 구전 확산
충성고객의 기업제품 관심증대
로열티program의 강점&약점
소비자들의 높은 기대치
예상외의 과도한 反應(반응)
差別(차별) 화된 로열티program구축 어려움
2 . 본론 : 로열티program의 事例(사례)
AK(앤클라...
LOYALTY PROGRAM
Contents
1 . 서론 : 로열티program의 도입배경 및 강점&약점
2 . 본론 : 로열티program의 事例(사례)
3 . conclusion : 로열티program의 부정적 견해 및 극복대책
경영environment(환경) 의 급변
경쟁의 심화
제품,서비스,정보증가
고객의 만족 變化
로열티 program의 도입배경
기업의
단순고객
유지 어려움
일반적으로
신규고객 유치 시
기존유지고객
비용의5배가 듬
로
열
티
프
로
그
램
로열티program의 강점&약점
고객충성의 결과 수익 창출
기업의 제품 반복구매 판매량 증가
충성고객의 유지 marketing 비용 절감
만족고객의 구전 확산
충성고객의 기업제품 관심증대
로열티program의 강점&약점
소비자들의 높은 기대치
예상외의 과도한 反應(반응)
差別(차별) 화된 로열티program구축 어려움
2 . 본론 : 로열티program의 事例(사례)
AK(앤클라인)
쉐라톤 호텔
쌍용자동차
SK 텔레콤
대한flight(항공)
GS 칼텍스
事例(사례) 1 . 쉐라톤 호텔
차등적 보상 program
최우량
고객
우량고객
일반고객
事例(사례) 2 . AK (앤클라인)
VIP 고객 marketing
마일리지 제도
고객 등급별 차등관리
세분화된 고객 접근marketing
쿠폰 발송 & 사은품 증정
적극적인 CRM활동
브
랜
드
충
성
도
事例(사례) 3 . 쌍용자동차
事例(사례) 4 . SK텔레콤
번호이동제도
타 통신사
SK 텔레콤
로열티marketing 기획팀
마일리지 제도 확대
VVIP(초우량고객)우대서비스 program 개발
아이 프라미스(i-promise) 서비스 처음
주택,자녀대학자금마련 등 장기적서비스 개발
事例(사례) 5 . 대한flight(항공)
스카이패스
-대한flight(항공) 고객
누구나 가입
-마일리지 적립
-스카이패스
제휴사 이용 시
다양한 혜택 제공
모닝캄 클럽 회원
-대한flight(항공) 5만
마일 이상 탑승
대한flight(항공) 40회
이상 탑승
-전용…(drop)
순서
Download : 로얄티 프로그램,로얄티 프로그램 도입배경,로얄티 프로그램 장단점.ppt( 97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로얄티,프로그램,로얄티,프로그램,도입배경,로얄티,프로그램,장단점,경영경제,레포트
로얄티 프로그램(program]) ,로얄티 프로그램(program]) 도입배경,로얄티 프로그램(program]) 장단점
로얄티 프로그램(program]) ,로얄티 프로그램(program]) 도입배경,로얄티 프로그램(program]) 장단점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