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교육행정이 본질 > stssemi3 | sts-semi.co.kr report

교육행정이 본질 > stssemi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3

교육행정이 본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5 18:53

본문




Download : 교육행정의 본질.hwp




순서
교육행정의%20본질_hwp_01.gif 교육행정의%20본질_hwp_02.gif 교육행정의%20본질_hwp_03.gif
교육행정이 본질


1.교육행定義(정이) 定義(정이)

1)국가공권설:교육행정은 일반행定義(정이) 일부로서 교육에 관한 행정이라고 定義(정이)
교육행정에서 교육보다 행정을 더 우선시

2)조건정비설:교육행정을 교육의 point적 기능인 교수와 학습의 효율화를 위해 필요한 제반 조건을 정비하는 수단적·봉사적 활동이라고 파악
행정보다 교육을 더 중요시

3)행정행위설:행정이란 조직의 공동목표(goal)를 달성하기 위해 협동하는 합리적 집단의 활동 또 는 협동적 집단행위

행정행위설의 주안점 ①행정은 반드시 집단이나 조직을 전제로 한다.
②공동목표(goal)를 상위목표(goal)로 하여 하위목표(goal)를 가진 여러 사람들을 통해 서 여러 사람들과 더불어 이루어진다. 교육행정의본질 , 교육행정의 본질법학행정레포트 ,









레포트/법학행정





,법학행정,레포트
교육행정이 관념과 본질에 대해 요약한 자료(data)입니다.

Download : 교육행정의 본질.hwp( 49 )


교육행정이본질

설명
다.
③행정은 합리적 협동행위를 이룩하려는 것…(省略)

교육행정의 개념과 본질에 대해 정리한 자료입니다.
전체 41,25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