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프라이데이의 marketing 사 > stssemi3 | sts-semi.co.kr report

프라이데이의 marketing 사 > stssemi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3

프라이데이의 marketing 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7 10:36

본문




Download : 프라이데이의 마케팅사.hwp





2. 경쟁시장 analysis(분석)
현재 국내에 들어와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 중 TGIF와 유사한 패밀리 레스토랑은 이탈리아니스, 베니건스, 마르쉐, 시즐러, 칠리스, 토니 로저스 등이다.
3. 소비자 環境(환경)
패밀리 레스토랑의 타겟 고객은 대부분 젊은 층이며, 20~30대 여성과 남성이 대부분이다. 각 업체들의 매출은 전년대비 엄청난 신장을 보이고 있으며, 신규점포를 제외한 동일매장을 기준으로 해도 average(평균) 20~30%가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결과는 신규점 오픈과 공격적인 마케팅에 따라 전체적인 매출 상승결과 를 본 것으로 풀이되고 있지만 경기가 후퇴 조짐을 보이고, 제휴 이동통신업체 회원에 대한 할인마케팅이 보편화되면서 레스토랑 업체들의 매출신장률이 둔화되고 있다아 하반기 이후 경제위기에 대한 염려와 징후들이 사회전반에 퍼져있어 앞으로의 외식산업계에 위협이 될 수도 있는 상황이 되었지만, 일단 패밀리 레스토랑에 대한 소비자의 욕구가 증가된 상태이고, 맛과 서비스에 길들여져 있기 때문에 쉽게 수요를 잃지는 않을 것이나 앞으로 유념해야 할 것이다.
식문화의 새로운 경향으로 인해 외식은 그 자체가 하나의 문화로 창출되었다.


순서


설명
프라이데이의marketing 사
레포트/경영경제
프라이데이의%20마케팅사_hwp_01.gif 프라이데이의%20마케팅사_hwp_02.gif 프라이데이의%20마케팅사_hwp_03.gif 프라이데이의%20마케팅사_hwp_04.gif 프라이데이의%20마케팅사_hwp_05.gif 프라이데이의%20마케팅사_hwp_06.gif


패밀리 레스토랑인 프라이데이의 마케팅 전략 분석프라이데이의마케팅사 , 프라이데이의 마케팅사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프라이데이의 마케팅사.hwp( 22 )




패밀리 레스토랑인 프라이데이의 marketing 전략(strategy) 分析
1. 시장analysis(분석)
현재 우리 나라의 외식 시장은 폭발적인 성장을 거듭하여 새로운 문화를 형성하고 있으며, 외식 산업이 이제 우리 소비생활 및 식생활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급격히 증대되고 있다아 이러한 외식시장의 성장은 사회적·문화적 alteration(변화) 에서 기안한 것이다. 10대 및 40대 이상의 고객은 가족 동반의 형태로 타겟 층이 형성된다 패밀리 레스토랑 업계가 지난해부터 스타트한 이동통신회사 카드와의 제휴, 빅패릴리 공동마케팅 등의 프로모션 …(drop)


프라이데이의 marketing 사
다. 고객들은 값뿐만이 아니라 보는 것 느끼는 것 등의 감각과 재미로 구매를 하며, 식도락을 추구하고 식사의 다양화를 이루며 다른 산업과의 연계를 통한 새로운 식문화가 정착되고 있다아 체계적이고 선진화된 경영전략(戰略) 과 다양한 고객만족 program을 구사하고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 업계는 지난 하반기 이후 괄목할 만한 성장을 거듭했다.
전체 41,25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