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방송통신대학교 2021학년도 2학기 중간assignment물] 平生敎育(평생교육)경영론(공통)(리더십이론(理論),平生敎育(평생교육)기관의리더십,학습조직구축의기본원리) > stssemi3 | sts-semi.co.kr report

[방송통신대학교 2021학년도 2학기 중간assignment물] 平生敎育(평생교육)경영론(공통)(리더십이론(理論),平生敎育(평생교육)기관의리더십,학습조직구축의기본원리) > stssemi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3

[방송통신대학교 2021학년도 2학기 중간assignment물] 平生敎育(평생교육)경영론(공통)(리더십이론(理論),平生敎育(평…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5 22:15

본문




Download : [방송통신대학교 2021학년도 2학기 중간과제물] 평생교육경영론(공통)(리더십이론,평생교육기관의리더십,학습조직구축의기본원리).hwp




변혁적 리더의 특징은 창의성, 상호작용성, 비전, …(투비컨티뉴드 )

순서


2021학년도 2학기 중간assignment물(온라인(online)제출용)
설명
방송통신/교육학과
다. [방송통신대학교%202021학년도%202학기%20중간과제물]%20평생교육경영론(공통)(리더십이론,평생교육기관의리더십,학습조직구축의기본원리)_hwp_01.gif [방송통신대학교%202021학년도%202학기%20중간과제물]%20평생교육경영론(공통)(리더십이론,평생교육기관의리더십,학습조직구축의기본원리)_hwp_02.gif [방송통신대학교%202021학년도%202학기%20중간과제물]%20평생교육경영론(공통)(리더십이론,평생교육기관의리더십,학습조직구축의기본원리)_hwp_03.gif [방송통신대학교%202021학년도%202학기%20중간과제물]%20평생교육경영론(공통)(리더십이론,평생교육기관의리더십,학습조직구축의기본원리)_hwp_04.gif [방송통신대학교%202021학년도%202학기%20중간과제물]%20평생교육경영론(공통)(리더십이론,평생교육기관의리더십,학습조직구축의기본원리)_hwp_05.gif [방송통신대학교%202021학년도%202학기%20중간과제물]%20평생교육경영론(공통)(리더십이론,평생교육기관의리더십,학습조직구축의기본원리)_hwp_06.gif


[방송통신대학교 2021학년도 2학기 중간assignment물] 平生敎育(평생교육)경영론(공통)(리더십이론(理論),平生敎育(평생교육)기관의리더십,학습조직구축의기본원리)
平生敎育(평생교육)경영론(공통)

2021학년도 2학기 중간과제물(온라인제출용)평생교육경영론(공통)[과제명]1. 교재의 제 4장 리더십이론에 비추어, 자신이 생각하는 평생교육기관의 리더십에서 가장 중요한 요인을 제시하고, 그 이유를 현재 평생교육기관의 문제점과 연결하여 설명하시오. 2. 교재의 7장 학습조직 구축의 기본 원리를 정리하고(반페이지 이내), 평생교육기관이나 주변 , [방송통신대학교 2021학년도 2학기 중간과제물] 평생교육경영론(공통)(리더십이론,평생교육기관의리더십,학습조직구축의기본원리)교육학과방송통신 , 방송통신대학교 중간과제물 평생교육경영론 리더십이론 평생교육기관의리더십 평생교육기관의문제점 학습조직 학습조직구축의기본원리
방송통신대학교,중간과제물,평생교육경영론,리더십이론,평생교육기관의리더십,평생교육기관의문제점,학습조직,학습조직구축의기본원리,교육학과,방송통신

Download : [방송통신대학교 2021학년도 2학기 중간과제물] 평생교육경영론(공통)(리더십이론,평생교육기관의리더십,학습조직구축의기본원리).hwp( 60 )



1. 교재의 제 4장 리더십이론(理論)에 비추어, 자신이 생각하는 平生敎育(평생교육)기관의 리더십에서 가장 중요한 요인을 제시하고, 그 이유를 현재 平生敎育(평생교육)기관의 결점과 연결하여 나태내시오





2. 교재의 7장 학습조직 구축의 기본 원리를 요약하고(반페이지 이내), 平生敎育(평생교육)기관이나 주변


[assignment명]








1. 교재의 제 4장 리더십理論(이론)에 비추어, 자신이 생각하는 평생교육기관의 리더십에서 가장 중요한 요인을 제시하고, 그 이유를 현재 평생교육기관의 問題點과 연결하여 說明(설명) 하시오.
1) 평생교육기관의 리더십에서 가장 중요한 요인
2) 그 이유 (평생교육기관의 問題點을 중심으로)

2. 교재의 7장 학습조직 구축의 기본 원리를 정리(arrangement)하고(반페이지 이내), 평생교육기관이나 주변 조직 하나를 선택하여(직장의 팀, 동호회, 동창모임 등도 가능) 이 요소 가운데 무엇이 충분하거나 부족한지를 구체적으로 分析(분석)하고 이에 기반하여 평가하시오.
1) 학습조직 구축의 기본 원리
2) 동호회 分析(분석) 및 평가

서지사항

1. 교재의 제 4장 리더십理論(이론)에 비추어, 자신이 생각하는 평생교육기관의 리더십에서 가장 중요한 요인을 제시하고, 그 이유를 현재 평생교육기관의 問題點과 연결하여 說明(설명) 하시오.

1) 평생교육기관의 리더십에서 가장 중요한 요인

리더십理論(이론) 중 변혁적 리더십 理論(이론)은 특성(特性)理論(이론), 행동理論(이론), 상황理論(이론)이 리더의 행동이나 특성(特性) 등과 같이 리더 자체에 초점을 두는 것과는 달리 구성원간의 관계 속에서 민주적으로 조직을 alteration(변화) 시켜 나가는 리더의 역할에 주목한다.
전체 41,25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