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디지털시대의 글로벌marketing > stssemi3 | sts-semi.co.kr report

디지털시대의 글로벌marketing > stssemi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3

디지털시대의 글로벌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3 03:05

본문




Download : 디지털시대의 글로벌마케팅.ppt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디지털시대의%20글로벌마케팅_ppt_01.gif 디지털시대의%20글로벌마케팅_ppt_02.gif 디지털시대의%20글로벌마케팅_ppt_03.gif 디지털시대의%20글로벌마케팅_ppt_04.gif 디지털시대의%20글로벌마케팅_ppt_05.gif 디지털시대의%20글로벌마케팅_ppt_06.gif

Download : 디지털시대의 글로벌마케팅.ppt( 33 )




디지털시대의 글로벌marketing



비용절감
표준화된 마케팅믹스 사용, 마케팅활동의 집중 및 조정을 통해비용 절감
고객선호도의 제고
고객들로 하여금 자사의 제품을 세계적 제품이라는 인식을 심어줌 고객선호도 제고
프로그램(program]) 效果(효과)의 개선
지역에 따라 글로벌 마케팅 프로그램(program]) 의 效果(효과) 차이 있음but, 각 지역에서의 效果(효과)를 mean or average(평균) 해 보면 ? …(省略)

순서


1장_디지털시대의_글로벌_marketing r
디지털시대의 글로벌marketing
디지털시대의 글로벌마케팅1장_디지털시대의_글로벌_마케팅r , 디지털시대의 글로벌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다.
전체 41,25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