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시대의 글로벌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3 03:05본문
Download : 디지털시대의 글로벌마케팅.ppt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디지털시대의 글로벌마케팅.ppt( 33 )
디지털시대의 글로벌marketing
비용절감
표준화된 마케팅믹스 사용, 마케팅활동의 집중 및 조정을 통해비용 절감
고객선호도의 제고
고객들로 하여금 자사의 제품을 세계적 제품이라는 인식을 심어줌 고객선호도 제고
프로그램(program]) 效果(효과)의 개선
지역에 따라 글로벌 마케팅 프로그램(program]) 의 效果(효과) 차이 있음but, 각 지역에서의 效果(효과)를 mean or average(평균) 해 보면 ? …(省略)
순서
1장_디지털시대의_글로벌_marketing r
디지털시대의 글로벌marketing
디지털시대의 글로벌마케팅1장_디지털시대의_글로벌_마케팅r , 디지털시대의 글로벌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