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SNS시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stssemi3 | sts-semi.co.kr report

SNS시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stssemi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3

SNS시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30 06:52

본문




Download : SNS시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① 관계 맺기
친구/지인 맺기, 팬 되기 등…(투비컨티뉴드 )

SNS시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SNS시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45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SNS시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SNS시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SNS시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1.gif SNS시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2.gif SNS시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3.gif SNS시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4.gif SNS시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5.gif SNS시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6.gif






순서

SNS시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SNS시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SNS시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 그런데 소셜네트워크 상의 관계 맺는 방식은 사실
이것보다 더 복잡하다. 계산적으로 접근하기에도 매우 복잡한 관계형성이
이루어 지는 것이다

2)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소셜 네트워킹 웹사이트는 온-라인상에서 공통의 관심사를 가진 사용자간의
관계맺기를 지원하고, 축적된 지인 관계를 통해 인맥 관리, 정보 공유 등 다양한
커뮤니티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를 말한다. 약간 차이는 있지만 일상에서 예를
든다면, 내가 아는 한 집단의 친구와 다른 친구가 아는 한 집단의 친구가 같이 만나서
관계를 맺는 것과 비슷한 형식이다.

SNS의 기본적인 주요기능은 다음과 같다.
온-라인 커뮤니티와 혼용되어 사용되기도 하나, 커뮤니티가 주로 비슷한 관심사의 사람들이 한 장소에 모여 활동하는 그룹 중심의 커뮤니티 서비스를 지칭한다면, 소셜 네트워킹 웹사이트에는 개인이 중심이 되어 다른 개인과 관계를 맺고, 이러한 개인의 관계가 모여 축적됨으로서 더 큰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구조를 갖는다. 한 개인과 한 개인과의 관계가 아니고, 여러 명과 여러명이
관계를 맺는 방식이며 이러한 관계 맺기가 거의 동시적으로 이루어지는 것이다
온-라인상으로 내가 관계 맺기를 원하고 상대방이 수락만 한다면 理論적으로 하루
동안에 몇천, 몇만명과 관계를 맺을 수가 있는 것이다.
이러한 관계는 온-라인이 아니더라도 일상적으로 살아가는 과정에서 맺게 된다
하지만 최근 온-라인상에 맺는 방식은 다소 다르다. 즉 관계를 맺는 경우가
무수하게 확산될 수가 있는 것이다.

Ⅰ. SNS시대의 등장
1. SNS 이란?
1) 소셜 네트워크
소셜 네트워크는 온-라인 상에서 개인과 개인, 또는 개인과 집단과의 관계를 말한다.
전체 41,25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