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롯데리아 광고 분석 > stssemi3 | sts-semi.co.kr report

롯데리아 광고 분석 > stssemi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3

롯데리아 광고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9 00:21

본문




Download : 롯데리아 광고 분석.ppt







롯데리아%20광고%20분석_ppt_01.gif 롯데리아%20광고%20분석_ppt_02.gif 롯데리아%20광고%20분석_ppt_03.gif 롯데리아%20광고%20분석_ppt_04.gif 롯데리아%20광고%20분석_ppt_05.gif 롯데리아%20광고%20분석_ppt_06.gif


1. 광고 선정 이유
2. 회사 및 제품introduce
3. 광고 기획 의도 및 실현방법
4. 기존광고의 장단점
5. 광고의 단점 improvement 및 대안광고

- 타 패스트푸드와 다른 한국적인 음식
- 현재 진행중인 캠페인에 대한 인지도 상승 필요
- 캠페인 인지도 상승을 통한 기업 이미지 상승의 necessity
- 효과(效果)적이지 못한 신제품 광고에만 주력
- 포괄적이지 못…(생략(省略))



순서


롯데리아 광고 분석

Download : 롯데리아 광고 분석.ppt( 47 )



롯데리아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롯데리아 광고 분석
레포트/경영경제
롯데리아 광고 분석롯데리아 , 롯데리아 광고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다.
전체 41,25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