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인삼화장품과 중국(中國)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9 18:02본문
Download : 천연인삼화장품과 중국마케팅.hwp
◉ 상품 구성
용량 : 50ml
주요성분(成分) : 인삼추출물 60% (파낙신 0.01%이상 외)
재료원산지 : 국산
◉ 100% 천연 인삼로션의 특징
인삼로션은 청정지역에서 생산되는 우리의 4년생짜리 고려인삼을 주원료로 하여 원료를 추출하는 과정에서 성분(成分)의 변형이나 파괴를 줄이기 위한 저온 무압력 공법을 도입,제조하여 만들었으며 자연향이 그대로 살아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중국(China)에서는 해외 명품 수입화장품 못지 않게 한국화장품의 인지도가 높다고 한다. 그러므로 중국(China) 화장품의 시장은 매우 매력적이며, 무한한 발전의 가능성을 갖고 있다고 생각한다.
인삼로션에 사용되는 모든 원료는 먹으면 인체에 유익한 작용을 하여 주는 자연재료입니다.
순서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다. 그리고 평소 신문을 자주보는 습관이 있었는데 그때, 한방화장품에 대한 기억이 떠오르게 되어서 이번 아이템 선정에 큰 影響을 미쳤다.
현재 중국(China)에서는 한류 열풍으로 인해 한국의 문화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따 그리고 소득수준의 향상과 피부 미용에 대한 관심증가로 중˙ 고가대의 화장품에 대해 수요가 점차 늘고 있따 또한, 현재 중국(China)에서 급속하게 불고 있는 웰빙 바람으로 한방의학에 대한 관심이 급증한다는 것을 중점으로 한국 고려인삼의 명성과 뛰어난 효능으로 건강한 피부를 가꿀 수 있다는 타이틀 아래, 나는 한방 화장품을 선택하게 되었다.






천연 인삼화장품의 소개와 중국 화장품시장으로의 마케팅전략에 관한내용입니다. 이런 이점을 살려서 差別화된 marketing 및 상품의 가격대를 선정하여 장기적 전망을 갖고 중국(China) 10~40대 중류층 이상의 여성을 겨냥한 나에 수출 계획을 펼쳐보겠다.s , 천연인삼화장품과 중국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천연인삼화장품과 중국(中國)마케팅
Download : 천연인삼화장품과 중국마케팅.hwp( 21 )
레포트/경영경제
s
PART I
1. 천연 인삼화장품의 선정 과정
2. 제품 introduce
3. 수출국가 및 주요 수출지
4. 주고객층 선정
5. 중국(China)도시 여성의 월 소비액 및 소비성향
6. 상품구매시 중요 요소
PART II
1. 중국(China) 화장품시장의 과거의 동향
2. 중국(China) 화장품시장의 최근의 동향
3. 중국(China) 화장품 시장의 판매 루트, 유통마진 계산법
4. SWOT 分析
5. 4P 전략(戰略)
6. marketing 전략(戰略)
7. 중국(China) 화장품 시장 진출 순서
8. 참고 - 중국(China) 화장품 수입관세율
1. 천연 인삼화장품의 선정 과정
⇒ 현재 우리나라는 경기침체와 여러가지 정치적 악순환으로 인해 경제에도 커다란 影響을 미치고 있따 이런 상황속에서 우리나라는 내수시장의 팽창에 의해 자연스레 외국시장에 눈을 돌리게 되었고, 나 역시 무역관련 학문을 배우는 학생으로써 중국(China)이란 거대한 시장에 눈길이 끌리게 되었다. 때문에 방부제를 비롯한 일체의 화학성분(成分)이 함유되어있지않으며 곡물주정용알콜…(투비컨티뉴드 )
천연 인삼화장품의 소개와 중국(中國) 화장품시장으로의 마케팅전략에 관한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