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커피시장의 거시적,미시적,소비자分析,브랜드,우리 상품의 특징,STP전술,경영전술 및 수익성 分析 > stssemi3 | sts-semi.co.kr report

커피시장의 거시적,미시적,소비자分析,브랜드,우리 상품의 특징,STP전술,경영전술 및 수익성 分析 > stssemi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3

커피시장의 거시적,미시적,소비자分析,브랜드,우리 상품의 특징,STP전술,경영전술 및 수익성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7 10:32

본문




Download : 커피시장의 거시적,미시적,소비자분석,브랜드,우리 상품의 특징,STP전략,경영전략 및 수익성 분석.pptx






설명


커피시장의 거시적,미시적,소비자分析,브랜드,우리 상품의 특징,STP전술,경영전술 및 수익성 分析



커피시장의 거시적,미시적,소비자분석,브랜드,우리 상품의 특징,STP전략,경영전략 및 수익성 분석 , 커피시장의 거시적,미시적,소비자분석,브랜드,우리 상품의 특징,STP전략,경영전략 및 수익성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커피시장 거시적 미시적 소비자 브랜드 우리 상품 특징 STP전략 경영전략 수익성



커피시장,거시적,미시적,소비자,브랜드,우리,상품,특징,STP전략,경영전략,수익성,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커피시장의%20거시적,미시적,소비자분석,브랜드,우리%20상품의%20특징,STP전략,경영전략%20및%20수익성%20분석_pptx_01.gif 커피시장의%20거시적,미시적,소비자분석,브랜드,우리%20상품의%20특징,STP전략,경영전략%20및%20수익성%20분석_pptx_02.gif 커피시장의%20거시적,미시적,소비자분석,브랜드,우리%20상품의%20특징,STP전략,경영전략%20및%20수익성%20분석_pptx_03.gif 커피시장의%20거시적,미시적,소비자분석,브랜드,우리%20상품의%20특징,STP전략,경영전략%20및%20수익성%20분석_pptx_04.gif 커피시장의%20거시적,미시적,소비자분석,브랜드,우리%20상품의%20특징,STP전략,경영전략%20및%20수익성%20분석_pptx_05.gif 커피시장의%20거시적,미시적,소비자분석,브랜드,우리%20상품의%20특징,STP전략,경영전략%20및%20수익성%20분석_pptx_06.gif
커피시장의 거시적,미시적,소비자分析,브랜드,우리 상품의 특징,STP전술,경영전술 및 수익성 分析


Download : 커피시장의 거시적,미시적,소비자분석,브랜드,우리 상품의 특징,STP전략,경영전략 및 수익성 분석.pptx( 42 )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Coffee and the City
_SLIDE_2_
선정 동기
거시적 environment analysis
미시적 environment analysis
소비자 행동 analysis
브랜드
우리 상품의 특징
STP 책략
경영 책략
수익성 analysis 및 結論(결론)
CONTENTS
_SLIDE_3_
1. 선정 동기
_SLIDE_4_
GDP가 높을 수록 커피 소비량도 많음
커피전문점에서 포스 시스템, 진동벨 등의 발달된 기술을 도입함으로써, 시설 운영에 도움을 주고 고객에게 더 좋은 서비스를 하게 됨

2. 거시적 environment analysis
경 제
기 술
_SLIDE_5_
FTA 발효가 커피산업에 미치는 influence(영향)
커피에 대한 인식에 변화 와 고급 커피 文化(culture) 의 정착
2. 거시적 environment analysis
법 률
사 회
_SLIDE_6_
3. 미시적 environment analysis
3. 미시적 environmentanalysis

산업구조analysis

_SLIDE_7_
3. 미시적 environment analysis
3. 미시적 environmentanalysis
산업구조analysis
잠재적 경쟁자의
진입 가능성
공급자의 교섭력
구매자의 교섭력
대체재의 출현
가능성
산업 내 기존
업체간의 경쟁
시장선두기업 - 소비자의 높은 Brand Loyalty

가격민감도가 낮음
- 편의성과 브랜드가치에 대한 지불의도가 높음

But 매우 다양한 브랜드와 차별화 되지 않은 메뉴
전환비용이 매우 낮음

상대적 교섭력이 낮음
컵 커피, 캔 커피 - 동서식품에서 한국 판권독점.

우유 서울우유에서 독점 공급.

원두 - 본사에서 중앙관리

생산, 유통, 판매 등 거의 모든 분야에서 공급업체들의 강한 협상력이 나타남
진입 장벽이 낮은 산업구조

environment문제, 과도한 미국풍에 대한 반감, 혼잡한 매장, 높은 가격 등의 약점

저가격, 국내브랜드, 친environment 등의 강점을 내세운 진입자의 출현 가능성이 높음
저가형 음료(버블티, 스무디 등)의 진출 가능성

카페인 함량이 적은 음료

건강음료 시장의 성장

기능성 음료 시장의 성장 …(skip)
다.
전체 41,25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