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I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28 14:16
본문
Download : 광고기획서(IT).PPT
*
초고속 인터넷(Internet) 서비스
(명)
(2.3%)
(0.7%)
(3.0%)
(SOURCE : KRNI, ‘99년 9월 현재)
두루넷
드림라인
하나로통신
한국통신
하나로통신
한국통신, 하나로통신, 두루넷, 드림라인이 업계를 주도하고 있으며
신규업체들(삼성SDS, 하이라이프 등)이 속속 시장에 진입하고 있따
* 괄호안은 전체 인터넷(Internet) 사용자 대비 비율
*
경쟁 소구 Point
속도
한국통신
하나로통신
드림라인
두루넷
“빠른건 기본”
“너의 속도에 반했다”
“빛나게 빠르다”
“ISP는 속도 전쟁중”
*
Comm. Power
경쟁이 본격화된 ‘99년이후 광고비 급상승
대규모 물량공세를 펼치고 있따
(SOURCE : KADD)
* 한국통신은 ISDN포함
기타업체는 회사전체 광고비
*
“모뎀으로 하면 너무 느려서”
“파일을 받다가 끊겨요”
“통신비도 많이 나오고….”
빠르고, 안정적이며, 저렴한 인터넷(Internet) 접속서비스
ISP에 대한…(투비컨티뉴드 )
광고기획서(IT)
광고기획서(IT) , 광고기획서(IT)기타사업계획 , 광고기획서 IT
순서
Download : 광고기획서(IT).PPT( 40 )
광고기획서(IT)
설명
광고기획서,IT,기타,사업계획
다.
사업계획/기타
_PPT_01.gif)
_PPT_02.gif)
_PPT_03.gif)
_PPT_04.gif)
_PPT_05.gif)
_PPT_06.gif)
XXXX 서비스
Launching Campaign Strategy
yyyyyyyy
y
1999. 11. 17
For ㈜XXXXXX
*
CONTENTS
Comm. Plan
Media Plan
Prologue
Market Situation
Comm.Strategy
*
“우리가 얼마나 좋은 가를 알려달라!”
Requirement From XXXXX
Xxxxxx
SYSTEM
XXX
*
What’s Our Business?
상거래
금융
文化(문화)
교육
(지역)
Lan
ISP
WEB
*
Our Core Business
“ 인터넷(Internet) 접속 서비스 ”
인터넷(Internet)을 빠르고, 저렴하게 안정적으로 제공하고,
LAN과 홈페이지의 편리성을
부가적으로 제공
*
Chapter 1. 우리의 적은 누구인가?
“누가 우리의적이냐?”를 규정하는 것이
마케팅 전술의 point이며 그 적을 어떻게
제압하느냐가 전술을 펼치는 방법론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