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기업分析] 강소기업의 특성(特性) > stssemi2 | sts-semi.co.kr report

[기업分析] 강소기업의 특성(特性) > stssemi2

본문 바로가기

stssemi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기업分析] 강소기업의 특성(特性)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4 03:32

본문




Download : [기업분석] 강소기업의 특성.docx





4. 강소기업의 기준

[기업分析] 강소기업의 특성(特性)

Download : [기업분석] 강소기업의 특성.docx( 98 )




2. 강소기업의 특성(特性)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목차 제 1절 서론 1. 강소기업의 정의 2. 강소기업의 특성 3. 히든챔피언 4. 강소기업의 기준 제 2절 강소기업 사례 1. 컴투스 2. 안철수 연구소 제 3절 강소기업 육성전략 제 4절 결론 참 고 문 헌


참 고 문 헌
순서
제 2절 강소기업 사례(instance)


2. 안철수 연구소
제 1절 서론

1. 컴투스
제 4절 結論(결론)
[기업분석] 강소기업의 특성-7746_01_.jpg [기업분석] 강소기업의 특성-7746_02_.jpg [기업분석] 강소기업의 특성-7746_03_.jpg [기업분석] 강소기업의 특성-7746_04_.jpg [기업분석] 강소기업의 특성-7746_05_.jpg
다. 우리나라는 대기업과 중소기업간 불균형이 심한 첨탑형 산업구조이며 이는 독일이나 일본과 비교하여 허리가 약한 편으로 논의되고 있어 강소기업의 발굴과 육성을 통한 산업생태계의 건강한 발전이 당면project로 떠오르고 있다.

목차


[기업분석] 강소기업의 특성


제 3절 강소기업 육성strategy
설명
3. 히든챔피언
1. 강소기업의 정이
수출에 대한 의존도가 높은 우리나라의 산업정책상 비록 규모는 작지만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강소기업의 육성은 국가경제 발전의 견인차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우리나라 전체 기업의 99%에 해당하는 중소기업의 수출은 100만 달러 이하의 소위 개미군단이 83.3%를 차지하고 있어 산업구조상 글로벌 경쟁력을 갖추는데 있어서 한계점이 있는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s-se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