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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시스(생수),생수시장 마케팅전략 및 시장analysis(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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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3-19 09: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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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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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시스(생수),생수시장 마케팅전략 및 시장analysis(분석)
설명


아이시스(생수),생수시장%20마케팅전략%20및%20시장분석_pptx_01.gif 아이시스(생수),생수시장%20마케팅전략%20및%20시장분석_pptx_02.gif 아이시스(생수),생수시장%20마케팅전략%20및%20시장분석_pptx_03.gif 아이시스(생수),생수시장%20마케팅전략%20및%20시장분석_pptx_04.gif 아이시스(생수),생수시장%20마케팅전략%20및%20시장분석_pptx_05.gif 아이시스(생수),생수시장%20마케팅전략%20및%20시장분석_pptx_06.gi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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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시스(생수),생수시장 마케팅전략 및 시장analysis(분석)


_SLIDE_1_

아이시스
_SLIDE_2_
CONTENTS
1. 아이시스 紹介(소개)

2. 시장 分析 및 상황
생수 시장 규모
제품 별 점유율
먹는 생수 운영 현실

3. 아이시스 問題點 도출
discrimination성 부족
constituent 에 대한 설명(說明) 부족
제품 홍보 부족

4. 해결 방법 제시
STP전략(戰略) 을 통한 재포지셔닝
constituent 과 기능에 대한 설명(說明)
다양한 제품 홍보 방법

_SLIDE_3_
아이시스 紹介(소개) 및 이미지
_SLIDE_4_
아이시스 紹介(소개)

롯데 아이시스

아이시스 먹는샘물
롯데가 드리는 시원하고 깨끗한 약속 순수100% 깨끗함의 수준이 다릅니다.
◎ 롯데 아이시스 `먹는샘물` 紹介(소개)
*천연암반수: 100% 순수한 천연 암반수로 살아 숨쉬는 시원한 청정수*천연건강수: 칼슘, 마그네슘등 천연 미네랄을 함유하여 건강에 더 좋은 미네랄 청정수*천연품격수: 대한민국의 자존심을 걸고 외국 손님대접에 더욱 적합한 품격있는 천연청정수*품질제일: 엄격한 日本 후생성의 수질 기존을 통과한 믿을 수 있는 청정수*고객책임: 1인당 10억원의 생산물 배상보험으로 더욱 믿을 수 있는 청정수

_SLIDE_5_
시장 分析 & 상황
_SLIDE_6_
2007년 이후로
생수 시장의 규모는 매년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생수 시장 규모
_SLIDE_7_

제품명
생산업체
점유율
제주삼다수
농심
50%
아이시스
롯데칠성
20%
석수
하이트진로
17%
기타
기타
13%
제품 별 점유율
_SLIDE_8_
제품 별 인지도 (설문조사 결과)
Q. 생수브랜드중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는 어느것 입니까
Q. 주로 구매하시는 생수 브랜드는
_SLIDE_9_
-제품 간에 characteristic(특성)화 미흡

-안정성 확보 위주로 설정 되어, 제품 characteristic(특성) 별 discrimination화 미흡
생수 별로 characteristic(특성)에 대한 discrimination화 미흡
…(투비컨티뉴드 )
다.
◎ 롯데 아이시스 `먹는샘물` 紹介(소개)
*천연암반수: 100% 순수한 천연 암반수로 살아 숨쉬는 시원한 청정수*천연건강수: 칼슘, 마그네슘등 천연 미네랄을 함유하여 건강에 더 좋은 미네랄 청정수*천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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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시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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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TENTS
1. 아이시스 紹介(소개)

2. 시장 分析 및 상황
생수 시장 규모
제품 별 점유율
먹는 생수 운영 현실

3. 아이시스 問題點 도출
discrimination성 부족
constituent 에 대한 설명(說明) 부족
제품 홍보 부족

4. 해결 방법 제시
STP전략(戰略) 을 통한 재포지셔닝
constituent 과 기능에 대한 설명(說明)
다양한 제품 홍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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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시스 紹介(소개) 및 이미지
_SLIDE_4_
아이시스 紹介(소개)

롯데 아이시스

아이시스 먹는샘물
롯데가 드리는 시원하고 깨끗한 약속 순수100% 깨끗함의 수준이 다릅니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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