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자동차학] 자동차 변속기의 변동사항 > stssemi2 | sts-semi.co.kr report

[자동차학] 자동차 변속기의 변동사항 > stssemi2

본문 바로가기

stssemi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자동차학] 자동차 변속기의 변동사항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6 16:38

본문




Download : [자동차학] 자동차 변속기의 변동사항.pptx






[자동차학] 자동차 변속기의 변동사항



레포트 > 공학,기술계열








그래서 엔진의 회전을 일정하게 유지하기 위해 기어를 사용하여 출발할 때에는 회전속도를 줄임과 동시에 토크를 늘려 주고, 속도가 빨라짐에 따라 회전을 높이는 역할을 하는 것이 변속기이다.
. 수동변속기
. 수동변속기 2. 자동변속기 3. 무단변속기 변속기는 엔진 회전 수보다 낮게 감속시키면 큰 힘을 얻을 수 있고 반대로 엔진 회전 수보다 높게 증속시키면 높은 속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3. 무단변속기


설명

[자동차학] 자동차 변속기의 변동사항-2808_01.jpg [자동차학] 자동차 변속기의 변동사항-2808_02_.jpg [자동차학] 자동차 변속기의 변동사항-2808_03_.jpg [자동차학] 자동차 변속기의 변동사항-2808_04_.jpg [자동차학] 자동차 변속기의 변동사항-2808_05_.jpg
트랜스미션이라고도 한다.


다.

[자동차학] 자동차 변속기의 변동사항

Download : [자동차학] 자동차 변속기의 변동사항.pptx( 21 )


순서
2. 자동변속기





변속기는 엔진 회전 수보다 낮게 감속시키면 큰 힘을 얻을 수 있고 반대로 엔진 회전 수보다 높게 증속시키면 높은 속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자동차용 내연기관은 일정한 속도에서 토크가 최대가 되는 데 대하여 달리기 시작할 때에는 더 강한 토크와 낮은 회전을 필요로 하며, 속도가 빨라짐에 따라 토크보다도 회전속도가 필요하게 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s-se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