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베이커리,크라운베이커리marketing strategy,크라운베이커리성공strategy,CROWN BAKER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5 16:49
본문
Download : 크라운베이커리,크라운베이커리마케팅전략,크라운베이커리성공전략,CROWN BAKERY.pptx
_SLIDE_1_
크라운베이커리
I
b
r
e
a
_SLIDE_2_
목 차
1
조원intro
2
3
시장상황 및 연혁
문제인식
4
原因 analysis(분석)
5
마케팅 노력
_SLIDE_3_
현재 빵 시장
젊은층 입맛 서구화로
최근 3년 年 20%대 신장
_SLIDE_4_
크라운베이커리 연혁
91년 업계 매출액 1위
우수프랜차이즈 2년연속 1위
능률협회 지식경영대상
히트상품선정 케익베달 서비스
01년 한국 능률협회 대한민국 마케팅대상
야후 상반기 네티즌이 뽑은 100대 브랜드
ISO9001 인증획득
코리아 타임즈 뉴밀레니엄 브랜드
2007한국 소비자 신뢰기업 대상
_SLIDE_5_
상기상표군과 고려상표군에 속하지 않는다!!!!
_SLIDE_6_
상기상표군 고려상표군에 속하지않는 이유
긍정적이미지 형성실패
_SLIDE_7_
긍정적 이미지 형성에
실패한 요인은
_SLIDE_8_
설...
_SLIDE_1_
크라운베이커리
I
b
r
e
a
_SLIDE_2_
목 차
1
조원intro
2
3
시장상황 및 연혁
문제인식
4
原因 analysis(분석)
5
마케팅 노력
_SLIDE_3_
현재 빵 시장
젊은층 입맛 서구화로
최근 3년 年 20%대 신장
_SLIDE_4_
크라운베이커리 연혁
91년 업계 매출액 1위
우수프랜차이즈 2년연속 1위
능률협회 지식경영대상
히트상품선정 케익베달 서비스
01년 한국 능률협회 대한민국 마케팅대상
야후 상반기 네티즌이 뽑은 100대 브랜드
ISO9001 인증획득
코리아 타임즈 뉴밀레니엄 브랜드
2007한국 소비자 신뢰기업 대상
_SLIDE_5_
상기상표군과 고려상표군에 속하지 않는다!!!!
_SLIDE_6_
상기상표군 고려상표군에 속하지않는 이유
긍정적이미지 형성실패
_SLIDE_7_
긍정적 이미지 형성에
실패한 요인은
_SLIDE_8_
설문지 결과
_SLIDE_9_
블라인드테스트
_SLIDE_10_
크라운베이커리의 취약점
_SLIDE_11_
광고
_SLIDE_12_
광고
_SLIDE_13_
고급스런 이미지의 스타
→ 브랜드이미지 고급화
광고
TV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를 통한 홍보
파~리바게뜨!
귀에 익는 로고송
_SLIDE_14_
젊은층을 겨냥한 세련된 스타모델 기용
광고
국민요정 김연아 빵
_SLIDE_15_
케이블 방송을 통한 홍보
광고
젊은층에게 친숙한 광고모델 기용
고급화 되어가는 빵집의 추세에 대응하지 못함
소비자의 기억에 각인시킬 만한 광고 부족
광고 횟수가 적다
_SLIDE_16_
홍보(이벤트 부문)
다양한 이벤트
_SLIDE_17_
홍보(이벤트 부문)
지속적인 이벤트 관리
_SLIDE_18_
홍보(이벤트 부문)
_SLIDE_19_
고객서비스
意見(의견)제안 무응답
improvement활동 미비
e-mail 답장 없음
_…(To be continued )
크라운베이커리,크라운베이커리마케팅전략,크라운베이커리성공전략,CROWN BAKERY , 크라운베이커리,크라운베이커리마케팅전략,크라운베이커리성공전략,CROWN BAKERY경영경제레포트 , 크라운베이커리 크라운베이커리마케팅전략 크라운베이커리성공전략 CROWN BAKERY
크라운베이커리,크라운베이커리marketing strategy,크라운베이커리성공strategy,CROWN BAKERY
설명
크라운베이커리,크라운베이커리마케팅전략,크라운베이커리성공전략,CROWN,BAKERY,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크라운베이커리,크라운베이커리marketing strategy,크라운베이커리성공strategy,CROWN BAKERY
Download : 크라운베이커리,크라운베이커리마케팅전략,크라운베이커리성공전략,CROWN BAKERY.pptx( 22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