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브랜드analysis과 블랙야크 marketing 컨셉도출및 블랙야크 marketing strategy 제안 P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8-17 06:23본문
Download : 블랙야크 브랜드분석과 블랙야크 마케팅컨셉도출및 블랙야크 마케팅전략 제안 PPT.pptx
_SLIDE_1_
_SLIDE_2_
1. 아웃도어 시장분석
2. 경쟁상황분석
3. 블랙야크 브랜드 紹介
4. 마케팅 타겟분석
5. 블랙야크 마케팅 컨셉제안
(1) 블랙야크 問題點도출
(2) 새로운 컨셉구상
(3) 컨셉의 구체화
(4) 마케팅컨셉
6. 블랙야크 마케팅戰略 제안
7. 마케팅 기대결과
CONTENTS
_SLIDE_3_
1. 아웃도어 시장분석
_SLIDE_4_
2. 국내 아웃도어 시장 성장률 둔화
상황분석
타깃 분석
컨셉도출
IMC戰略
기대결과
01 시장분석
포화상태의 아웃도어 시장
포화된 아웃도어 시장 새로운 시장 개척 必要性 대두
기존 30~50대 위주로 형성됐던 아웃도어 시장에서 20대가 아웃도어의 주요고객으로 급부상
새로운 아웃도어라인을 추가
S.U.V(Stylish-스타일, Utility-실용성,
Versatile-다재다능)를 컨셉으로 내세운
어반 아웃도어라는 점으로 젊은 소비층을 공략
1. 새로운 브랜드 진입
국내 아웃도어 시장
성장 추이
2조
4300억
3조
2500억
4조
3510억
5조
5170억
6조
8900억
8조(展望)
2009
2xxx
2xxx
2012
2013
2014
성장률
규모(원)
(전년대비,%)
35.0
33.7
33.9
26.8
24.9
16.1
data(자료): 삼성디자인넷
_SLIDE_5_
2. 경쟁상황분석
_SLIDE_6_
상황분석
타깃 분석
컨셉도출
IMC戰略
기대결과
02 경쟁사 분석
경쟁사들의 20대 마케팅
빅뱅을 모델로 스타 마케팅 실시
10~20대를 겨냥해 상품을 구성한
‘노스페이스 영스토어’
‘엠리미티드(M-Limited)’ 출시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인
‘커버낫’과 콜라보레이션
‘젊은 느낌의 브랜드’라는 인식
채도가 높은 색상을 상품에 적용
모델 2PM은 ‘네파는 자유다’라는
광고와 매치
밀레
…(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블랙야크,브랜드분석과,블랙야크,마케팅컨셉도출및,블랙야크,마케팅전략,제안,PPT,경영경제,레포트
순서
Download : 블랙야크 브랜드분석과 블랙야크 마케팅컨셉도출및 블랙야크 마케팅전략 제안 PPT.pptx( 16 )
블랙야크 브랜드analysis과 블랙야크 marketing 컨셉도출및 블랙야크 marketing strategy 제안 PPT






블랙야크 브랜드analysis과 블랙야크 marketing 컨셉도출및 블랙야크 marketing strategy 제안 PPT
설명
블랙야크 브랜드분석과 블랙야크 마케팅컨셉도출및 블랙야크 마케팅전략 제안 PPT , 블랙야크 브랜드분석과 블랙야크 마케팅컨셉도출및 블랙야크 마케팅전략 제안 PPT경영경제레포트 , 블랙야크 브랜드분석과 블랙야크 마케팅컨셉도출및 블랙야크 마케팅전략 제안 PPT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