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발달과 학습에 대한 槪念定義(정의)를 하고, 인지사회 및 정서발달에 대해 설명 > stssemi2 | sts-semi.co.kr report

발달과 학습에 대한 槪念定義(정의)를 하고, 인지사회 및 정서발달에 대해 설명 > stssemi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2

발달과 학습에 대한 槪念定義(정의)를 하고, 인지사회 및 정서발달에 대해 설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6-17 02:24

본문




Download : 심리학개론-발달과_학습에_대한_개념정.hwp





Download : 심리학개론-발달과_학습에_대한_개념정.hwp( 18 )



순서
김기석(1993), 학습과 행동, 교육과학사
비고츠키(2005), 신현정 옮김, 사고와 언어, 서울: 성원사.



마투라나(1995), 최영호 옮김, 인식의 나무, 서울 : 자작아카데미.
다.



발달과 학습에 대한 槪念定義(정의)를 하고, 인지사회 및 정서발달에 대해 설명

레포트



김남순(2006), 교육심리학, 교육과학사
발달과 학습에 대한 개념정의를 하고, 인지사회 및 정서발달에 대해 설명 발달에 대한 개념은 인간의 신체적, 심리적, 사회적 요인들이 서로 상호작용하여 전 생애에 걸쳐 일어나는 안정적이며 체계적인 과정을 따라 이루어지는 일련의 변화를 말한다.
레포트 > 기타

아동발달 / 박성연 / 동문사 / 2002

- 참고 자료(data)
심리학개론-발달과_학습에_대한_개념정-1173_01_.gif 심리학개론-발달과_학습에_대한_개념정-1173_02_.gif 심리학개론-발달과_학습에_대한_개념정-1173_03_.gif
비고츠키(1994), 조희숙 외 옮김, 사회 속의 정신, 서울 : 성원사.






비코(1977), 이원두 옮김, 새로운 학문, 서울: 동문선.

설명

발달과 학습에 대한 槪念定義(정의)를 하고, 인지사회 및 정서발달에 대해 설명
슈미트(2005), 박여성 옮김, 구성주의, 서울: 까치.
영아발달 / T.G.R.Bower / 교문사 / 2003
발달에 대한 槪念은 인간의 신체적, 심리적, 사회적 요인들이 서로 상호작용하여 전 생애에 걸쳐 일어나는 안정적이며 체계적인 과정을 따라 이루어지는 일련의 變化(변화)를 말한다.
전체 41,02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