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실버 의류 니치 마케팅 > stssemi2 | sts-semi.co.kr report

실버 의류 니치 마케팅 > stssemi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2

실버 의류 니치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13 00:24

본문




Download : 실버 의류 니치 마케팅.doc






실버마케팅프로젝트 , 실버 의류 니치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실버마케팅프로젝트

실버%20의류%20니치%20마케팅_doc_01.gif 실버%20의류%20니치%20마케팅_doc_02.gif 실버%20의류%20니치%20마케팅_doc_03.gif 실버%20의류%20니치%20마케팅_doc_04.gif 실버%20의류%20니치%20마케팅_doc_05.gif 실버%20의류%20니치%20마케팅_doc_06.gif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실버 의류 니치 마케팅.doc( 84 )



실버 의류 니치 마케팅
순서


1. Mission, Vision, Goal…………………………… 1~3
2. Segmenting & Targeting & Positioning……… 4~17
시장상황분석 ………………………………… 5~7
설문분석을 통한 customer 분석 ………… 8~14
Segmenting , Targeting …………………… 15~17
3. Marketing Strategy – Corleur Argent………… 18~32
product………………………………………… 20~26
price …………………………………………… 27~28
promotion……………………………………… 29~31
place …………………………………………… 32

4. The Future prospect & Ending………………… 33~35



1. 시장 상황 분석

Couleur Argent 은 기본적으로 중년이상의 여성 고객을 goal(목표) 고객으로 하여 황혼기에 접어든 연령층의 의류文化(culture) 를 선도하고자 하는 MISSION과 VISION을 가지고 있다 이에 따라 한국의 중년 이상 여성이 이용하고 있는 의류시장을 분석한뒤 niche 를 확인후 tagerting할 계획이다.

(1) Price와 Style로 시장 분석및 파악
의류시장은 수많은 factor를 통하여 그 구분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이에 따라 현재 중년 이상 여성의 의류 시장을 분석한다.

② 제품의 Style : 옷의 style 은 옷의 용도와 그리고 목적과 큰 중요성을 가지
고 있다 여기서 우리는 formal은 정장스러운 옷, 그리고
casual은 옷의 편안성에 초점을 맞추어 시장을 나누어 보았다. 우리가 일차
적으로 goal(목표) 하는 연령대인 중년이상 여성층의 의류 시장에서 가격과 옷의 style
로 시장을 구분해 보았다.

① Price : 제품의 가격이 제품의 품질과 이미지에 대한 소비자 인식에 큰influence을
준다는 점에서 가격은 중요한 의류 시장 분석에 중요한 factor이다.

위의 …(省略)
,경영경제,레포트

다.
전체 41,02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