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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성공하는 創業 vs 실패하는 創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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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4-04 20: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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셋째, 프랜차이즈 본사의 경쟁력을 파악하고 우수업체를 선택할 것.
갈수록 가격경쟁, 상품경쟁이 치열해지는 상황에서 본사의 브랜드파워가 주는 效果(효과)는 크다.

넷째, 유행상품을 빨리 입수해야 한다. 여성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의 중심상권에 입점하는 건 필수조건이다. 때문에 패션주얼리전문점 創業(창업)을 준비하는 예비創業(창업)자라면 다음 몇 가지 사항을 유념할 필요가 있따

첫째, 입지선정에 신중을 기할 것.
입지가 성공의 80%를 결정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입지여건이 중요하다.
신세대들은 가격비교에 민감하므로…(To be continued )

[우수자료] [경영]성공하는창업vs실패하는창업 , [A+] 성공하는 창업 vs 실패하는 창업경영경제레포트 ,

다.

다섯째, 가격전략(戰略) 이 중요하다.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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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성공하는創業vs실패하는創業

[우수자료(data)]

유행흐름 잘 읽어야 성공
패션주얼리전문점은 20대를 유혹하기 좋은 업종이므로 불황에도 강하다.

둘째, 인테리어는 밝고 세련되게 할 것.
여성들의 심리를 공략하는 사업이므로 밝고 화사한 조명, 세련된 인테리어는 제품의 퀄리티를 우회적으로 상승시켜 구매욕구 상승으로 연결시키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또한 계절에 민감하지 않기 때문에 사시사철 안정적인 수익을 올릴 수 있따 하지만 급속도로 불어난 몸집만큼 업체간 경쟁도 치열한 게 패션주얼리 시장이므로 경영마인드 제고를 통한 경쟁력 강화에 신경을 써야 한다.
대다수 고객들이 아주 독특한 제품을 찾기보다 그때그때 유행하는 상품을 선호하는 경향이 강하므로 유행의 흐름을 빨리 읽은후 상품을 갖춰놓을 수 있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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