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소비자교육프로그램] 소비자교육 프로그램의 槪念과 설계과정, 목적, 실행방법 > stssemi2 | sts-semi.co.kr report

[소비자교육프로그램] 소비자교육 프로그램의 槪念과 설계과정, 목적, 실행방법 > stssemi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2

[소비자교육프로그램] 소비자교육 프로그램의 槪念과 설계과정, 목적, 실행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3 04:19

본문




Download : [소비자교육프로그램] 소비자교육 프로.hwp





Download : [소비자교육프로그램] 소비자교육 프로.hwp( 95 )


...이하 투비컨티뉴드 (preview 참조)
다.
2) 적절성과 효율성의 원리

Ⅳ. 소비자교육 프로그램의 내용선정과 조직



2) 교육주체의 선정
순서
5. 구체적인 교육내용의 설계
1) 교수, 학습방법 선정상의 원칙
2) 교수, 학습방법 적용을 위한 준비상의 원칙
2) 계열성
2. 교육방법 선정 및 활용상의 원칙
3. 교육대상자의 특성 및 학습능력, 교육요구도 分析(분석)


3) 통합성
1) 다양성의 원리


1. 교육방법 선定義(정의) 원리

2. 교육주체의 선정
[소비자교육프로그램] 소비자교육 프로-2352_01.gif [소비자교육프로그램] 소비자교육 프로-2352_02_.gif [소비자교육프로그램] 소비자교육 프로-2352_03_.gif [소비자교육프로그램] 소비자교육 프로-2352_04_.gif [소비자교육프로그램] 소비자교육 프로-2352_05_.gif
[소비자교육프로그램] 소비자교육 프로그램의 槪念과 설계과정, 목적, 실행방법

Ⅴ. 소비자교육 프로그램 실행방법의 선정
5) 구체적인 교육내용
목차



[소비자교육프로그램] 소비자교육 프로그램의 槪念과 설계과정, 목적, 실행방법
설명

6. 교육과정모델의 설계
Ⅱ. 소비자교육 프로그램 설계의 과정
8. 소비자교육 프로그램 구성 事例(사례)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3) 현실성의 원리

3) 교육대상의 특성과 교육적 요구도 分析(분석)
[소비자교육프로그램] 소비자교육 프로그램의 개념과 설계과정, 목적, 실행방법 목차 소비자교육 프로그램 Ⅰ. 소비자교육 프로그램의 개념 Ⅱ. 소비자교육 프로그램 설계의 과정 1. 교육대상의 선정 2. 교육주체의 선정 3. 교육대상자의 특성 및 학습능력, 교육요구도 분석 4. 교육목적 및 기대효과의 구체적 진술 5. 구체적인 교육내용의 설계 6. 교육과정모델의 설계 7. 개별적 교육사례 구성 8. 소비자교육 프로그램 구성 사례 1) 교육대상의 선정 2) 교육주체의 선정 3) 교육대상의 특성과 교육적 요구도 분석 4) 교육목적 5) 구체적인 교육내용 6) 교육과정모델 7) 개별적 교육사례의 구성 Ⅲ. 소비자교육 프로그램의 목적 1. 목적 진술의 원칙 2. 프로그램 목적의 설정 준거 Ⅳ. 소비자교육 프로그램의 내용선정과 조직 1. 프로그램 내용의 선정 2. 프로그램 내용의 조직 1) 계속성 2) 계열성 3) 통합성 Ⅴ. 소비자교육 프로그램 실행방법의 선정 1. 교육방법 선정의 원리 1) 다양성의 원리 2) 적절성과 효율성의 원리 3) 현실성의 원리 2. 교육방법 선정 및 활용상의 원칙 1) 교수, 학습방법 선정상의 원칙 2) 교수, 학습방법 적용을 위한 준비상의 원칙 3) 교수, 학습방법 적용 시 지도상의 원칙



4) 교육목적
2. 프로그램 목적의 설정 준거
1) 교육대상의 선정




7) 개별적 교육事例(사례)의 구성


6) 교육과정모델
개념 정의설명,특성 특징 중요성,문제점 해결방안,영향요인 실태분석,비교분석 견해,개선과제 개념이해,연구방법 사례



1. 교육대상의 선정

3) 교수, 학습방법 적용 시 지도상의 원칙

1) 계속성


4. 교육목적 및 기대결과 의 구체적 진술
소비자교육 프로그램
7. 개별적 교육事例(사례) 구성




1. 목적 진술의 원칙

Ⅲ. 소비자교육 프로그램의 목적
Ⅰ. 소비자교육 프로그램의 槪念
소비자교육 program
따라서 소비자교육 program은 교육대상이 되는 소비자에 대한 이해와 그들이 갖는 교육적인 요구뿐 아니라 사회에서 필요로 하는 교육적 내용 등을 모두 포

I. 소비자교육 program의 definition
1. 프로그램 내용의 선정
2. 프로그램 내용의 조직
소비자교육 program이란 특정소비자나 소비자집단에 대한 소비자교육의 요구 분석을 바탕으로 부족한 소비자능력을 신장시키기 위해 의도적인 학습을 하고 이를 통해 소비자의 지식, 태도, 기능 등에 긍정적인 change(변화)를 가져오게 하는 것을 뜻한다.
전체 41,02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