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인문][사회] 터키의 결혼 풍습 > stssemi2 | sts-semi.co.kr report

[인문][사회] 터키의 결혼 풍습 > stssemi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2

[인문][사회] 터키의 결혼 풍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7 12:15

본문




Download : [인문][사회] 터키의 결혼 풍습.hwp









순서



[인문][사회] 터키의 결혼 풍습

인문,사회,터키,결혼,풍습,인문사회,레포트

터키의 결혼 풍습

오늘날 터키인들의 결혼 풍습은 각 지방에 따라 혹은 도시화의 정도에 따라 약간씩 차이가 나고 있고 또 고유의 전통을 버리고 서양의 풍습을 따르는 경향이 짙어가고 있으나 아직도 고유한 풍습을 잘 보유하고 있는 시골 결혼 풍습을 紹介(소개)하고자 한다. , [인문][사회] 터키의 결혼 풍습인문사회레포트 , 인문 사회 터키 결혼 풍습


다. 이를 맛본 손님들은 그 규수의 마음을 알고 더 이상 결혼 이야기는 꺼내지 않고 다른 대화를 나누다 돌아간다. 터키 커피는 설탕 및 커피 분량, 가열 정도에 따라 맛이 크게 달라져 마치 우리가 장맛만 보고도 그 집의 음식 솜씨를 안다고 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터키인들은 커피맛을 보고 당사자의 요리 솜씨를 알 수 있기 때문일것이다 이 때 신부 후보인 당사자가 요리 솜씨가 없을 경우 커피에 설탕을 잔뜩 집어넣는데 이것은 <자신은 요리 솜씨는 없으나 이 결혼을 무척 원한다>는 소리 없는 애definition 표시이기도 하다.

1. 혼담
장성한 아들을 둔 집안에서 적당한 규수 감을 발견하게 되면 우선 <엘치(Elci)>라고 불리는 중매인을 여자의 집으로 보내 의향을 타진한다. 보통 전통적인 가문에서 양가 집안의 체면만 우선 시 하다 보면 결혼 당사자의 견해 이 무시되는 경향이 있는데 소리 없이 표현함으로서 이러한 경향을 막는 안전…(투비컨티뉴드 )
- 먼저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이 때 중매인이 그 집에서 차나 그밖의 음료수 대신에 단지 한잔의 물만을 대접 받는다면 청혼이 거절 당한 것으로 알고 조용히 물러나야 된다 만일 여자 쪽 집안에서 긍정적인 reaction 이 나오면 적당한 날을 잡아 남자 쪽 집안의 어른들과 아들이 여자의 집을 방문하여 <쇠즈 케스메(Soz Kesme)>라고 불리는 결혼의 확답을 받는 절차가 이어진다.
설명

Download : [인문][사회] 터키의 결혼 풍습.hwp( 26 )




레포트/인문사회



[인문][사회] 터키의 결혼 풍습

[인문][사회]%20터키의%20결혼%20풍습_hwp_01.gif [인문][사회]%20터키의%20결혼%20풍습_hwp_02.gif
[인문][사회] 터키의 결혼 풍습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그러나 결혼 당사자가 아직 결혼할 의사가 없거나 상대방 남자가 맘에 들지 않을 경우 설탕 대신 소금이나 후추 가루를 집어넣는다.
양가 집안의 어른들이 모인 가운데 신부 후보 감은 자신이 직접 끓인 터키 커피를 손님들에게 대접해야 하는데 손님들은 신부 후보 감의 일거 수 일투 족을 눈여겨보며 또한 커피 맛을 보고 그 규수의 음식 솜씨를 판단한다.
전체 41,02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