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맨스튜디오in아리따움 > stssemi2 | sts-semi.co.kr report

맨스튜디오in아리따움 > stssemi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2

맨스튜디오in아리따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2 06:04

본문




Download : 맨스튜디오in아리따움.pptx





하지만 아리따움의 여성지향적 포지셔닝으로 30퍼센트에 달하는 잠재적 시장을 포기해야 할 리스크에 처해있다아 때문에 체질개선을 통한 남성시장에서의 경쟁력 확보에 노력을 기울어야 할 피료썽이 부각된다된다.

맨스튜디오in아리따움,경영경제,레포트


맨스튜디오in아리따움_pptx_01.gif 맨스튜디오in아리따움_pptx_02.gif 맨스튜디오in아리따움_pptx_03.gif 맨스튜디오in아리따움_pptx_04.gif 맨스튜디오in아리따움_pptx_05.gif 맨스튜디오in아리따움_pptx_06.gif

Download : 맨스튜디오in아리따움.pptx( 18 )


맨스튜디오in아리따움 , 맨스튜디오in아리따움경영경제레포트 , 맨스튜디오in아리따움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설명





_SLIDE_1_
남성고객을 위한
맨스튜디오
IN 아리따움
_SLIDE_2_

목 차

結論(결론) 및 한계점
참고data(자료)
선정동기
1
環境(환경)analysis
시장 analysis
소비자 analysis
경쟁사 analysis
3
6
5
marketing strategy
4
가격 strategy
STP 설정
상품 strategy
서비스 strategy
매장 strategy
目標(목표) 설정
판매촉진 strategy
조사목적
2
자사 analysis
_SLIDE_3_
주제 선정 동기
세계 화장품 시장에서 남성 화장품시장이 35%에 육박하면서 그 중요성이 점차 확대되어지고 있고, 우리 나라의 남성 화장품시장의 성장률도 높으나, 전문 매장이 거의 전무하기 때문에 남성을 위한 전문 매장을 만들고 발전시키고 싶은 욕구가 생기게 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최민지
_SLIDE_5_
전체 화장품 시장의 성장률 (년간)

5%
세계
VS

한국
10%

data(자료): 자사발표 실적

環境(환경) analysis - 시장 analysis

_SLIDE_6_

data(자료): 자사발표 실적
2xxx년, 남성화장품 시장은 전체 화장품시장에서 9.1%를 차지…(생략(省略))





맨스튜디오in아리따움
맨스튜디오in아리따움
다.
“뷰티업계 트렌드 어떻게 진화했나”(2xxx)
_SLIDE_4_
조사목적
향후 성장 가능성이 높은 남성화장품의
점유율을 높일 필요가 있음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은 전체 화장품 시장 7조9000억 원 에서 절반이 넘는 4조5000억 원 가량을 점유하고 있으며, 화장품업계를 주도하고 있다아 2xxx년 화장품 시장 규모는 8조4000억 원에 이를 展望(전망) 이며 특히 브랜드 샵 규모가 2조원대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된다.

“뷰티업계 트렌드 어떻게 진화했나”(2xxx)
국내 시장에서 남성화장품 시장이 확대되어 전체 화장품 시장 중 남성 화장품 시장이 30퍼센트를 웃도는 수준에 이를 것이라는 結論(결론)에 도달한다.
전체 41,02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