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 대지의 작가 펄벅의 삶에 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5 02:59본문
Download : 소설 대지의 작가 펄벅의 삶에 대하여.hwp
덕분에 그녀는 점차 몸이 회복되었고, 아이도 순산하였다. 펄벅 여가는 자신도 어려운 처지였지만, 그녀를 위해 방을 하나 마련해 주고, 매일 음식도 나누어주었다. 1917년 선교사인 존 벅과 결혼한 후에는 남경(난징) 대학 등 몇몇 대학에서 영문학 강의를 하면서 교회에서는 선교활동을 하기도 한다. 왕룽의 아들들과 손자들의 이야기인 [아들들](1932)과 [분열된 일가](1935)를 [대지]와 함께 묶어 [대지]라는 이름으로 출판하고 1938년 노벨 문학상을 수상한다. 1923년 무렵 중국(中國)에 관한 글을 미국 잡지에 기고하기 처음 하면서 1925년 장편 `동풍서풍`을 쓰면서 본격 소설가의 길에 들어선다. 그녀는 임신 중이었는데 몹시 쇠약해 보였다. 그러나 펄벅은 그 여인의 헌신적인 도움으로 죽음을 면할 수 있었다. 훗날 이혼을 하고 유일한 혈육인 딸은 정신박약아였다. 대학 공부를 위해 18세에 중국(中國)을 떠나 미국으로 유학, 졸업 후 다시 중국(中國)으로 간다. 1931년 `대지`를 발표함으로 폭발적인 反應을 불러 일으켜 그 해 퓰리처상을 수상하게 된다된다. 1923년 무렵 중국(中國)에 관한 글을 미국 잡지에 기고하기 처음 하면서 1925년 장편 [동풍서풍]을 쓰면서 본격 소설가의 길에 들어선다. 왕룽의 아들들과 손자들의 이야기인 `아들들`(1932)과 `분열된 일가`(1935)를 `대지`와 함께 묶어 `대지`라는...
소설 대지의 작가 펄벅의 삶에 대하여
미국 태생으로 생후 4개월만에 선교사인 부모의 품에 안겨 중국(中國)으로 건너간다. 1931년 [대지]를 발표함으로 폭발적인 反應을 불러 일으켜 그 해 퓰리처상을 수상하게 된다된다. 훗날 이혼을 하고 유일한 혈육인 딸은 정신박약아였다. 대학 공부를 위해 18세에 중국(中國)을 떠나 미국으로 유학, 졸업 후 다시 중국(中國)으로 간다. 그녀는 북쪽 지방에서 왔는데, 그 지방에 흉년이 들어 살기가 어려워지자 남편이 자신을 버리고 어디론가 가 버려서, 자신도 살길을 찾아 나서게 되었다고 했다. 제2차 대전 후 미군병사들이 남긴 아시아의 사생아들과 고아들을 위해 `펄 벅 재단`을 세우고 많은 재정적 도움을 준다.…(skip)
다. 유년기, 소녀시절을 중국(中國) 유모가 들려주는 이야기를 듣고 자랐고 `수호전` 같은 중국(中國) 고전에 심취했는데 이는 그의 문학의 자양분(滋養分) 역할을 하였다. 유년기, 소녀시절을 중국(中國) 유모가 들려주는 이야기를 듣고 자랐고 [수호전] 같은 중국(中國) 고전에 심취했는데 이는 그의 문학의 자양분(滋養分) 역할을 하였다.
펄벅의 한 일화를 살펴보면, 그녀가 중국(中國) 남부 해안 마을에 살 때의 일이다. 어느 추운 겨울날, 누더기를 걸친 한 여인이 지친 걸음으로 찾아 왔다. 그로부터 수개월 후, 당시에 일고 있던 공산 혁명 바람이 그 마을에까지 불어닥쳤고, 공산주의자들은 외국인들을 무差別(차별) 학살하기 처음 했다. 1917년 선교사인 존 벅과 결혼한 후에는 남경(난징) 대학 등 몇몇 대학에서 영문학 강의를 하면서 교회에서는 선교활동을 하기도 한다.
Download : 소설 대지의 작가 펄벅의 삶에 대하여.hwp( 63 )
소설 대지의 작가 펄벅의 삶에 대하여 , 소설 대지의 작가 펄벅의 삶에 대하여 감상서평레포트 , 소설 대지의 작가 펄벅의 삶에 대하여
소설 대지의 작가 펄벅의 삶에 대하여
소설,대지의,작가,펄벅의,삶에,대하여,감상서평,레포트
레포트/감상서평



순서
설명
소설 대지의 작가 펄벅의 삶에 대하여
소설 대지의 작가 펄벅의 삶에 대하여
미국 태생으로 생후 4개월만에 선교사인 부모의 품에 안겨 중국(中國)으로 건너간다.